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크로스컷(1996)
Crosscut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크로스컷(1996) Crosscut 평점 0.0/10
장르|나라
액션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8분
감독
감독 폴 래이몬디
주연
주연 메간 갤러거, 코스타스 맨다이어

마틴(Martin Niconi: 코스트 맨딜러 분)의 조직 내의 동료 빅토(Victor: 그레그 콜린슨 분)가 조직에서 경영하는 나이트 클럽 홀에서 작은 실수를 저지르는 일이 벌어진다. 그러자 갱 조직 보스인 트렌티롤(Mr. Trentillo: 에드 바스게시안 분)의 외아들이자 조직의 후계자인 코니(Connie Trentillo: 더그 스피누자 분)는 빅토를 죽이는 것으로 일을 마무리 짓는다.

이 사실에 분개한 나머지 마틴은 많은 사람이 모인 클럽에서 코니에게 총을 쏘고 만다. 토니 일당의 복수를 피하고 새 생활을 시작하려 떠나기로 맘먹은 예전 아버지의 친구 레오 아저씨(Uncle Leo: 죠지 머독 분)의 도움을 받아 먼 여행에 나선다. 완벽한 새 생활을 위해 신분 위장을 한 마틴은 삼림이 울창한 한 마을에 도착하고 일을 구한다.

울창한 거목들로 둘러싸인 그 곳에서 그가 구한 일자리는 벌목장 인부. 우락부락한 인상에 건장한 체격의 고참 인부들과 첫 근무를 나선 그는 고된 작업에 기진맥진하고 그들의 심한 텃새에 힘겨운 나날을 보낸다. 보복을 가해오는 코니 일당. 한편, 레오의 집으로 들이닥친 코니 일당은 마틴의 행방을 추궁하지만 레오가 끝까지 함구하자 잔인한 구타를 가해 끝내 숨진다.

집을 샅샅이 뒤진 코니 일당은 돈을 부치려 남겨뒀던 우체국 주소를 발견하고 곧장 뒤쫓는다. 마을에서 이방인이라는 이유로 미움을 산 마틴은 그 마을의 여인 안나를 알게된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마틴과 안나는 서로 가까운 사이가 되고 가끔 데이트를 즐기는 관계로 발전한다. 드디어, 그 마을에 들이닥친 코니 일당은 시내에서 난동을 부리며 무고한 사람들이 희생당한다.

이에 격분한 마틴은 더 이상 피하지 않고 그들과 맞서기로 한다. 산 속으로 유인한 마틴은 그들과 일대 총격전을 벌이고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해 코니 일당을 처치한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