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어느 소녀의 고백(1970)
Confession of a girl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어느 소녀의 고백(1970) Confession of a girl 평점 0.0/10
장르|나라
드라마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70 개봉
88분
감독
감독 박종호
주연
주연 신영균, 오수미, 김동원

불우하게 자란 수미는 잡상인등으로 전전하다가 나중에는 소매치기로 전락하여 결국엔 절도죄로 복역하게 된다.그라던 중 같은 소년원에서 복역중인 영수를 알게 된다. 출감한 두 사람은 서로 열열하게 사랑하는 사이가 되어 장래를 약속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영수의 형 백형사는 그들의 사이를 반대한다. 그리하여 수미는 다시 악의 소굴로 전락한다. 영수는 그 수미를 만나려고 악의 소굴을 찾아 들다가 일당에게 잡히어 모진 매를 맞고 감금된다. 이에 수미는 악당의 두목을 주깅고 영수를 구출해 내지만 결국 백형사의 손에 살인범으로 체포되어 간다.
불우하게 자란 수미는 잡상인등으로 전전하다가 나중에는 소매치기로 전락하여 마침내는 절도죄로 복역하던 중 같은 소년원에서 복역중인 영수를 알게 된다. 출감한 두 사람은 서로 열열하게 사랑하는 사이가 되어 장래를 약속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영수의 형 백형사는 그들의 사이를 반대한다. 그리하여 수미는 다시 악의 소굴로 전락한다. 영수는 그 수미를 만나려고 악의 소굴을 찾아 들다가 일당에게 잡히어 모진 매를 맞고 감금된다. 이에 수미는 악당의 두목을 살해하고 영수를 구출해 내지만 끝내는 백형사의 손에 살인범으로 체포되어 간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