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옥보단 3 - 관인아요(1998)
Sex and Zen III, 玉蒲團 III 官人我要 | 평점4.0
옥보단 3 - 관인아요(1998) Sex and Zen III, 玉蒲團 III 官人我要 평점 4.0/10
장르|나라
성인
홍콩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8.11.07 개봉
104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장민
주연
주연 종진, 양가령, 동이, 서금강, 소전용

중국 송대 말. 미모와 학식을 지닌 세 처녀 소삼(양가령 분), 청운(종진 분), 봉이(동이 분)는 가난한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유명한 유곽으로 팔려온다. 유곽의 여주인은 이 세 명의 처녀들에게 남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기술을 가르친다. 한편, 부유한 상인 루친(서금강 분)과 과거시험을 보러가던 주공자(소전용 분)가 유곽에 들른다. 이날 소삼, 청운, 봉이가 처음으로 선을 보이고, 셋 중 주공자가 소삼을 맘에 들어하자 루친은 총각인 주공자에게 소삼을 선사하고 자신은 섹시한 미모의 봉이를 취한다. 봉이는 그날 밤 이후 루친의 둘째 부인이 되나, 주공자에게 반한 그녀는 소삼을 시기한다. 주공자는 과거시험도 잊고 소삼에게 빠져드나, 돈이 떨어지자 갖은 수모를 당한다. 결국 소삼과 청운의 도움으로 유곽에서 풀려난 주공자는 과거시험을 보러 떠나고, 유곽의 여주인은 소삼에게 다른 남자들을 데려온다.

그러나 소삼은 첫남자인 주공자에 대한 정조를 지키겠다면서 남자를 거부해 여주인으로부터 모진 고문을 받는다. 그러자 소삼을 마음에 들어하던 루친은 소삼을 데려다 세번째 부인으로 삼는다. 소삼을 시기하던 봉이는 정부와 짜고 루친을 살해한 뒤, 소삼에게 살인죄를 뒤집어 씌운다. 법정에 선 소삼은 자신의 죄를 부인하지만 결국 사형을 받아 옥살이를 하게되는데..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