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세 본문

까밀라

Camilla, 1994 원문 더보기

Camilla, 1994

닫기
국가
캐나다, 영국
러닝타임
95분
평점
10.0

주요정보

생활의 무게에 눌려 점점 이상을 잃어가는 무명작곡가 프리다(Freda Lopez: 브리짓 폰다 분)와 한때 화가를 꿈꿨던 빈센트(Vincent Lopez: 엘리아 코티스 분) 부부는 휴가 여행지에서 바이올리니스트였던 까밀라(Camilla Cara: 제시카 탠디 분)를 알게 된다.
인생의 황혼기에 접어든 까밀라는 토론토의 윈터가든에서 "브람스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했던 과거를 추억하며 살아가는 상냥하고 따뜻한 사람이다.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서 우정을 나누던 프리다는 까밀라가 꼭꼭 숨겨둔 비밀을 알게 된다. 다른 남자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어머니였던 까밀라에게는 평생을 사랑했던 사람이 있었다.
그녀의 연주회날, 간절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연주회에 나타나지 않았고, 실망한 까밀라는 실수로 연주를 망쳐 다시는 무대에 설 수 없었다. 그리고 그와의 긴 이별을 찾아왔다. 까밀라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는 프리다. 윈터가든에서 열리는 "브람스 바이올린 협주곡" 연주회 관람을 위해 까밀라와 함께 토론토에 온 프리다는 그녀의 영원한 연인을 소개받는다. 첫사랑의 연인들은 이제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 되었지만 그들의 설레임은 한결같다. 드디어 연주회 날, 만감이 교차하는 가운데 연주를 감상하던 까밀라는 중대한 결심을 하는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