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제이슨가의 초상 (1994) Jason's Lyric 평점 0/10
제이슨가의 초상 포스터
제이슨가의 초상 (1994) Jason's Lyric 평점 0/10
장르|나라
범죄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19분, 미국 R 등급
감독
(감독) 더그 맥헨리
주연
(주연) 앨런 페인, 제이다 핀켓 스미스, 보킴 우드바인
누적관객

전자 제품 상회에서 일하는 제이슨(Jason: 알렌 페이른 분)은 교도소를 들락거리는 말썽꾼 동생 죠슈아(Joshua: 보킴 우드빈 분)와 어머니를 보살피며 성실하게 살아가는 청년이다. 그러나 그는 어릴적 술을 마시고 행패를 부리던 아버지를 총으로 쏜 일로 인해 늘 악몽에 시달린다. 동생 죠슈아 역시 그날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늘 사고를 치며 문제를 일으키는데 그로 인해 늘 불화가 일어나지만 제이슨은 사랑으로 동생을 다독거린다.

그러던 어느 날, 제이슨은 한동네에 살고 있는 리릭(Lyric: 제다 핀켓 분)을 만나 열렬한 구애 끝에 마침내 사랑을 얻게 된다. 리릭과 사랑이 깊어가면서 제이슨은 범죄가 많은 동네를 떠나 새로운 생활을 생각하게 되지만 어머니와 동생에 대한 책임 때문에 집을 떠나지 못하고 망설인다. 결국 제이슨은 리릭과 함께 떠나기로 결심, 새로운 기대에 부푼다.

그러나 바로 그날, 동생 죠슈아가 리릭의 오빠 알론조(Alonzo: 안소니 트리치 크리스 분) 일당과 은행을 털다가 실패, 피투성이가 된 채 집으로 돌아오자 제이슨은 가족에 대한 책임을 절감하며 리릭에게 떠날 수 없음을 알린다. 리릭이 제이슨에게 와 가족이라는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느냐고 추궁하자 그는 지금까지 자신을 옭아매고 있던 사건을 고백하는데.

어머니의 설득으로 리릭과 새출발을 감행하기로 한 제이슨. 그러나 알란조 일당에게 분풀이를 하기 위해 총을 들고 알란조 집에 나타난 죠슈아는 리릭을 인질로 잡고 뒤쫓아온 제이슨과 말다툼을 벌이다 리릭에게 총격을 가하는데.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