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아더 왕궁의 소년 (1995) A Kid In King Arthur's Court 평점 1.0/10
아더 왕궁의 소년 포스터
아더 왕궁의 소년 (1995) A Kid In King Arthur's Court 평점 1.0/10
장르|나라
코미디/어드벤처/가족
미국, 헝가리, 영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89분, 미국 PG 등급
감독
(감독) 마이클 고티에
주연
(주연) 토마스 이안 니콜라스, 팔로마 베이자, 케이트 윈슬렛, 마이클 멜만, 배리 스탄턴, 아트 말릭, 데이빗 타이샐, 론 무디, 조스 액클랜드, 다니엘 크레이그
누적관객

14세의 전형적인 캘리포니아 남부지방 소년 칼빈 풀러(Calvin Fuller: 토마스 이안 니콜라스 분)는 영리하고 재치있는 소년이다. 그러나 야구선수로서는 형편없는 타율로 웃음거리가 되기 일쑤다. 그 날도 칼빈은 관중석에 있는 가족의 열렬한 격려 속에 타석에 섰지만, 무참히 삼진을 당하고 만다.

그런데 야구시합 도중 갑자기 지진으로 야구장이 갈라지는 소동이 일어난다. 그 틈새로 칼빈은 빠져 들어가며 정신을 잃고, 눈을 뜬 칼빈에게 보이는 것은 그림에서 보던 것 같은 궁전과 투구를 쓰고 말을 달리는 기사들. 겁에 질린 칼빈은 줄행랑을 치지만 곧 기사들에게 잡히고 만다. 그가 끌려온 곳은 파티가 벌어지고 있는 중세의 아더 왕궁이었다.

칼빈은 위대한 마법사 머린(Merlin: 론 무디 분)의 부름으로 노쇠해진 아더 왕국의 명예를 되살리고 사악한 벨라스코 경(Lord Belasco: 아트 마리크 분)의 손아귀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사명을 띈 기사로서 12세기의 아더 왕궁에 가게 된 것이다. 여기서 칼빈은 머린의 지시로 먼저 힘을 키우기 위해 활쏘기, 말타기 등의 교육을 받는다.

한편 아더왕(King Arthur: 조스 아클랜드 분)의 둘째딸인 케이티 공주(Princess Katey: 팔로마 바에자 분)와 함께 왕국에서 롤러 스케이트를 즐기기도 하고, 대장장이를 찾아가 특수 주문 제작한 자전거를 타기도 하며, 또 아더왕에게는 껌씹는 법을 가르쳐 주기도 한다. 갈수록 벨라스코 경의 야욕은 노골화되고 그의 하수인들에 의해 케이티 공주가 감금된다. 아더왕과 칼빈은 보검인 엑스칼리버에 힘입어 공동작전으로 공주를 구출한다.

그러던 어느날 아더 왕궁에서는 무술이 가장 뛰어난 기사를 뽑는 경기가 열린다. 강적 벨라스코 경은 칼빈과 아더왕의 첫째 딸 사라 공주(Princess Sarah: 케이트 윈슬렛 분)의 지략에 의해 패배하고, 아더 왕은 사라져 가던 왕궁의 명예를 되살리게 된다. 임무를 마친 칼빈은 다시 현대의 학교 야구장으로 돌아온다. 때마침 타석에 들어선 칼빈, 이번에는 멋지게 홈런을 날린다. 환호하는 관중 속에 미소를 짓는 아더왕과 케이티 공주의 모습이 보인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