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앙드레 (1994) Andre 평점 0/10
앙드레 포스터
앙드레 (1994) Andre 평점 0/10
장르|나라
어드벤처/드라마/가족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6.08.17 개봉
95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조지 밀러
주연
(주연) 티나 마조리노, 토리 더 시 라이언, 키스 캐러딘
누적관객

1962년, 메인주의 작은 어촌 록포트. 어미가 그물망에 걸려 죽자 고아가 되어버린 아기 물개 앙드레. 두려움과 허기에 지쳐 바닷속을 헤메던 어느날, 앙드레는 록포트의 마음씨 좋은 부두 조합장 해리 휘트니(Harry Whitney: 키스 캐러딘 분)에게 발견된다.

동물을 사랑하는 휘트니 가족 해리와 그의 아내 샐리스(Thalice Whitney: 첼시 필드 분), 큰 딸 폴라(Paula Whitney: 에이단 펜드레톤 분), 아들 스티브(Steve Whitney: 샤인 메이어 분), 그리고 앙드레의 영원한 친구가 된 7살 짜리 꼬마 여주인공 토니(Toni Whitney: 티나 마요리노 분)는 앙두레를 정성껏 보살펴 건강을 되찾아 주고 서로 떨어질 수 없는 한 가족이 된다.

토니와 아빠가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깨우치는 영특한 앙드레의 놀라운 재주는 전국 매스컴의 주목을 받게 되고, 지도에도 안나오던 작은 어촌 록포트는 덩달아 유명해져 관광객들로 붐비게 된다. 토니 가족과 앙드레 사이의 사랑이 깊어갈 무렵, 어획량이 줄러들고 그물을 망치는 것이 물개들 때문이라고 단정짓고 평소 해리에게 불만과 질투를 느끼던 어부 빌리(Billy Baker: 키스 스자라바카 분)는 해리를 불법애완동물사육죄로 해양동물 보호국에 고발한다.

토니네 집에 찾아온 해양동물 보호국 직원은 앙드레를 수족관에 보내 차츰 바다에 적응하게 하는 것이 물개를 위한 것이라고 주장한다. 앙드레는 이제 사람들, 특히 토니 가족의 보호에서 벗어나 스스로의 힘으로 거친 바다와 맞서야 할 시기가 된 것이다. 겨울의 매서운 추위와 물개 사냥을 나선 성난 어부들의 위협을 피해 수족관족은 그를 멀고 먼 보스턴 근처의 수족관으로 보낸다.

다시 롯포드 해안엔 따뜻한 봄이 찾아오고. 보스턴 수족관에서 남쪽바다로 첫 나들이를 떠난 앙드레의 소식을 접한 토니 가족은 설레이는 마음으로 그의 귀향을 손꼽아 기다린다.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