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벤허(1925)
Ben-Hur | 평점9.5
$movie.getMainPhotoAlt()
벤허(1925) Ben-Hur 평점 9.5/10
장르|나라
어드벤처/드라마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33분
감독
감독 프레드 니블로
주연
주연 메이 맥어보이, 라몬 노바로, 프랜시스 X. 부시먼

서기 26년, 로마 제국 시대. 유다 벤허(Ben-Hur : 래몬 노바로 분)는 예루살렘의 제일가는 유태 귀족이다. 어느날 로마의 지배하에 있던 이스라엘에 새로운 총독이 부임해오는데, 신임 총독 일행에 주둔 사령관으로 벤허의 옛친구인 멧살라(Messala : 프란시스 X. 부쉬맨)도 함께 온다. 그러나 옛날과는 달리 그들은 로마와 이스라엘이라는 적대적인 상황에 의해 우정에 금이 간다.

다음날 신임 총독의 부임 축하 행진 중에 벤허의 여동생의 실수로 기왓장이 총독의 머리에 떨어지는 사건이 벌어진다. 이를 유대인의 계획적인 사고로 보고 멧살라는 무고함을 알면서도 벤허 가족을 잡아들인다. 결국 어머니, 누이 티자(Tirzah : 캐슬린 케이 분), 연인 에스터(Esther : 메이 맥에보이 분)을 감옥에 보내지고 재산은 몰수당한 채 벤허는 노예로 팔려 간다.

그로부터 5년 후 벤허는 죽음의 노예 함선을 저으며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벤허가 젓는 배가 해적선의 습격을 받는다. 벤허는 이때 함대 사령관 아리우스(Quintas Arrius : 프랭크 커리어 분) 제독의 목숨을 구해줌으로써 제독의 양자가 되고 로마 자유 시민이 된다. 그로부터 5년 후 로마의 귀족 생활을 하던 벤허는 가족의 소식이 궁금하여 다시 이스라엘로 돌아오는데...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