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세 본문

뷰티풀 그린

Beautiful Green, La Belle Verte, 1996 원문 더보기

Beautiful Green, La Belle Verte, 1996

닫기
장르
코미디
국가
프랑스
러닝타임
90분
평점
8.8

주요정보

호수와 초원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축복받은 별 '뷰티풀 그린'. 지구인들보다 200년 앞선 지능과 초능력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물질문명을 거부하고 자연과 더불어 요정과 같은 생활을 즐기며 사는 뷰티풀 그린의 사람들은 일년에 한 번씩 모여 그 해의 중요한 일을 의논한다.
이번 회의의 가장 중대한 주제는 지구 여행단을 뽑는 것. 지구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체크한 후 온갖 공해와 스트레스에 지친 친구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지난 200년동안 그래왔듯이 올해도 지원자는 한 명도 없다.
그러던 중 자신의 엄마가 지구인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밀라(Mila: 꼴린느 세레오 분)가 지구행을 자청한다. 그녀의 아버지는 마지막 지구 여행단이었고 그때 지구 여인과 사랑에 빠져 밀라를 낳았던 것. 인간들의 그릇된 인식과 잃어버린 순수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교화시키는 강력한 텔레파시 프로그램을 입력시킨 밀라가 드디어 파리에 도착하는데...
인간간의 대립, 전쟁, 갈등, 환경오염, 경쟁과 대립이 없는 세상을 위하여 장면 하나하나 환경적 관점, 생태적철학의 관점에서 모두 이유가 있고, 근거가 있어 하나하나 토론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귀중한 영화입니다 세상만사에 지친 눈과 마음을 포근하게 풀어주는 즐거운 프랑스 코미디. [세 남자와 아기 바구니]의 여성 감독 콜린 세로가 각본, 연출, 음악, 주연을 맡았다.
더보기
영상/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