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아나스타샤(1997)
Anastasia | 평점8.3
$movie.getMainPhotoAlt()
아나스타샤(1997) Anastasia 평점 8.3/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어드벤처/뮤지컬/로맨스/멜로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7.12.20 개봉
94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돈 블루스, 게리 골드만
주연
주연 멕 라이언, 존 쿠삭
누적관객
6,446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러시아의 짜르(러시아 황제의 칭호)의 성에서 평화롭기만 하던 8세의 아나스타샤의 생활은 무엇하나 부러울 것이 없는 행복한 낙원 그대로 였다. 그러나 행복한 순간은 그리 오래지 않아 사악한 마술사 라스푸틴의 저주가 온 황실 가족에게까지 뻗치면서 점차 사라져 가고, 결국 러시아 혁명으로 시작된 폭도들의 습격으로 황실이 공격을 받음으로서 라스푸틴의 저주가 성공을 거두게 된다.

폭동의 틈바구니에서 어린 아나스타샤와 그녀의 할머니 마리는 황실의 하인인 드미트리의 도움을 받아 성을 빠져 나와 파리로 향하는 기차에 오르려 하나 군중들 틈에 섞인 아나스타샤는 그만 할머니와 헤어져 혼자 남게 된다. 아나스타샤에게 남겨진 건 할머니 마리가 남겨준 뮤직 박스 열쇠뿐이고 그열쇠에는 언젠가 파리에서 만나자는 내용이 새겨져 있었다.

러시아 제국이 사라진 후로부터 10년의 세월이 지나고, 18세가 된 아나스타샤는 과거의 기억을 잊어버린 채 아냐라는 이름을 가진 러시아 소녀로 성장한다. 아냐는 우연히 잘생긴 청년 드미트리와 부딪히게 되고, 드미트리는 아냐에게 러시아의 공주 아나스타샤가 될 수 있다고 부추기며 함께 파리로 갈 것을 권한다.

손녀인 아나스타샤를 찾으려 백방으로 수소문하는 할머니 마리에게 아냐를 진짜 아나스타샤로 믿게 한 후 상금을 얻으려는 드미트리는 귀족 출신인 블라디미르인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