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숲속의 전사 (1996) Forest Warrior 평점 0.0/10
숲속의 전사 포스터
숲속의 전사 (1996) Forest Warrior 평점 0.0/10
장르|나라
코미디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6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아론 노리스
주연
(주연) 척 노리스
누적관객

한 마을에 사는 저스틴(Justin Franklin: 트렌튼 나이트 분), 오스틴(Austene Slaighter: 메간 폴 분), 로간(Logan Anderson: 조쉬 울포드 분)는 예로부터 마을에 전해내려 오는 맥케너(McKenna: 척 노리스 분)의 전설에 흠뻑 취해 있었다. 인디언의 방식을 몸에 익히고 산 맥케너는 아내의 약을 구하러 왔다가 악당들의 손에 의해 죽임을 당한다. 그러나 그의 정기는 산속의 곰과 독수리의 정령과 합해져 산의 수호자가 되었다는 것이다.

이들은 맥케너의 전설을 믿으며 그가 자신들을 보호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곳에 탱글우드라는 산은 예부터 맑고 좋은 정기를 가진 곳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토지개발업자 쏜(Travis Thorne: 테리 키저 분)은 산을 개간하여 이익을 챙기려는 계획을 세운다. 가난하고 소박한 마을 사람들은 개발에 대한 의미도 잘 모른 채 쏜의 논리적인 언변에 조금씩 고개를 돌리기 시작한다. 그러나 산에 대한 긍지를 가지고 있던 나이 많은 사람들이 개발을 반대하고 나서자 투표로 결정하기로 한다. 그러나 쏜은 결정이 나기도 전에 산 속 나무 위의 오두막을 폭발시킨다.

이 사건으로 오스틴이 상처를 입는데 전설의 용사 맥케너가 나타나 오스틴을 구한다. 이야기를 전해들은 마을 사람들은 산의 정령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산의 신비함을 믿게 된다. 입장이 불리해진 쏜은 임시 허가를 받아 산의 나무를 베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이 사실을 알고 가만히 있을 수 없다며 그들의 행동을 막는 작전을 짜기 시작하는데.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