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가면의 정사(1991)
Shattered | 평점8.5
$movie.getMainPhotoAlt()
가면의 정사(1991) Shattered 평점 8.5/10
장르|나라
스릴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3.01.22 개봉
88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볼프강 페터슨
주연
주연 그레타 스카치, 밥 홉킨스, 톰 베린저
누적관객
314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샌프란시스코 항민지역 재배발 사업으로 억만장자가 된 댄(Dan Merrick : 톰 베린저 분)과 그의 아내 쥬디스(Judith Merrick : 그레타 스카치 분)를 태운 차가 절벽에서 굴러떨어진다. 기적적으로 쥬디스는 상처하나 없이 무사했지만, 댄은 생사도 알 수 없는 채 병원으로 실려 갔다. 혼수 상태에서 벗어난 댄은 자신의 과거를 기억하지 못함을 깨닫는다. 더구나 산산이 부서진 차의 유리 조각이 수없이 밝힌 얼굴은 그의 옛모습 사진을 보며 재생해야 할 만큼 형태도 없었다. 몇 번의 수술 끝에 댄의 얼굴은 사진처럼 만들어진다. 그러나 기억은 돌아오지 않는다.

아내의 간병으로 건강을 회복되고 댄은 자신이 얼마나 사회적으로 성공했는가를 짐작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그는 자기집 같은 생각이 들지않는다. 단지, 이층 침실에 있는 체경만은 기억 속에 어렴풋이 존재했다. 그것도 그 거울이 산산히 부서지는 장면이었다. 그로부터 충격적인 사건이 꼬리를 문다. 아내의 부정을 증명하는 사진을 발견한 것이다.

동업자의 아내 제니(Jenny Scott : 조안느 휄리-킬머 분)로부터 쥬디스의 정부가 젭(Jeb Scott : 코빈 번슨 분)라는 사실을 듣고 아내에 대한 의혹의 불길이 타오르기 시작한다. 미행과 도청, 그리고 의뢰한 사립 탐정 클라인(Gus Klein : 봅 호스킨스 분)의 철저한 추적에 정체가 들어나는 쥬디스는 남편 댄이 싸움 끝에 젭을 살해했고, 며칠 후면 심해에 갈아앉히기로 한 폐선에 갖다 숨기고 돌아오다가 자동차 사고를 당했다고 털어놓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