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마이 걸 2(1994)
My Girl 2 | 평점7.0
$movie.getMainPhotoAlt()
마이 걸 2(1994) My Girl 2 평점 7.0/10
장르|나라
코미디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4.06.25 개봉
99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하워드 지프
주연
주연 안나 클럼스키, 오스틴 오브라이언

베이다 설텐퍼스(Vada Sultenfuss : 안나 클럼스키 분)는 펜실베니아 메디슨 마을의 장의사 해리 설텐퍼스(Hary Sultenfuss : 댄 애크로이드 분)의 딸이다. 장의사 조수로 일하며 아빠와 사랑에 빠졌던 셀리(Shelly Sultenfuss : 제이미 리 커티스 분)는 새엄마가 되었고, 곧 베이다의 동생을 낳을 것이다.

베이다는 학교 작문 시간의 과제에 누군가의 삶을 조사하라는 주제로 돌아가신 엄마를 정한다. 엄마가 LA에서 출생하고 성장하였다는 것을 알고 봄방학을 이용하여 그곳의 삼촌 필(Phil Sultenfuss : 리차드 마서 분)을 찾아간다. 낯선 도시 LA의 공항에서 베이다는 필 삼촌 애인의 아들 닉 지그몬드(Nick Zsigmond : 오스틴 오브라이언 분)을 처음 만나게 되는데, 닉은 필 삼촌의 부탁으로 5일동안 베이다의 안내자가 되어준다. 이렇게하여 시작된 베이다의 엄마의 존재에 대한 탐구하는 동안 닉과 친해진다.

한편, 엄마 고교 동창생인 힐러리 아줌마(Hilary Mitchell : 죠디 마켈 분)의 옷가게에서 베이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엄마에겐 아빠 해리 이전에 결혼했던 사람이 있었으며, 그가 자신의 친아버지일지 모른다는 것인데...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