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위험한 거래(1994)
Dangerous Touch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위험한 거래(1994) Dangerous Touch 평점 0.0/10
장르|나라
스릴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4.09.03 개봉
97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주연
주연 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아만다 그레이스(Amanda Grace: 케이트 버논 분)는 LA에서 성공한 심리학 박사이며 라디오 방송국에서 상담코너를 진행하고 있는 유명인사이다. 프로페셔널한 인텔리전트인 아만다는 본능적인 유혹에 약한, 육감적이고 아름다운 여성이다.

어느 날 자신이 집필한 책의 사인회를 하는 도중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자신만만한 미크를 알게 된다. 미크(Mick Burroughs: 루 다이아몬드 필립스 분)는 지하 범죄조직의 대부인 스톤(Jasper Stone: 맥스 게일 분)의 음모로 3년간 수감 생활을 하다가 이제 막 출감하여 스톤에 대한 복수심으로 아만다에게 접근을 한다. 바로 스톤이 아만다의 상담환자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음모도 모른 채 아만다는 육체적으로 자신을 유혹하는 미크에게 매료되어 그와의 마약과도 같은 섹스 생활에 빠져든다. 그런 아만다의 약점을 이용하는 미크는 변태적으로 그녀에게 여자와의 섹스를 강요한 후 그 장면을 비디오 테잎에 담는다. 그리고는 그 테잎으로 아만다를 협박하여 스톤이 정신이상임을 증명하는 진료과정을 녹음하라고 강요한다. 그러는 과정 중에 아만다는 미크와 스톤의 가운데에 놓여 양쪽으로 협박을 받게 된다.

한편 미크는 아만다가 자신의 일에 협조하지 않자 비디오 테잎을 매스컴에 폭로한다. 스톤은 아만다를 이용하여 미크를 유인한 다음 두명 모두 죽이려 하지만 두사람은 극적인 탈출을 시도하게 된다. 천신만고 끝에 빠져나온 아만다와 미크. 아만다는 미크를 떠나보낸 후 다시 태어난 기분에 젖어 자신감과 활력으로 가득찬 새생활을 맞이하게 된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