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트랜실바니아의 저주(1990)
Transylvania Twist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트랜실바니아의 저주(1990) Transylvania Twist 평점 0.0/10
장르|나라
공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0분
감독
감독 짐 위노스키
주연
주연 테리 코플리, 로버트 번

삼촌의 장례식에 참석했던 덱스터(Dexter Ward: 스티브 알트만 분)는 삼촌이 아직 죽지 않았음을 알게 되고 그에 의해 운영이 되던 아컴 도서관에서 잃어버린 선사 시대 마법의 경전인 '얼싸의 책'을 찾아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얼싸의 책은 20년 전, 마리너스 오럭크(Marinas Orlock: 하워드 모리스 분)라는 사람에게 빌려줬다는게 밝혀지고 덱스터는 그의 행방을 찾기 위해 미라클 영화사 배우로 있는 그의 딸 마리싸(Marissa Orlock: 테리 코프리 분)를 찾아간다. 그와 때맞춰서 빅터 반 헬씽(Victor Von Helsing: 에이스 마스크 분)이라는 뱀파이어 사냥꾼으로부터 마리너스의 사망소식과 함께 트랜실바니아의 오럭크성에서 탭풔 장례식에 참석해달라는 편지를 받게 된다.

이에 마리싸와 동행된 덱스터는 오럭크성에 도착하게 되는데 그 성은 사나위에 위치하고 있었으며 항상 천둥번개가 치는 음산한 고성이었다. 그곳에서는 이미 그녀의 삼촌인 바이런과 흡혈귀인 그의 3명의 양딸들이 와 있었고 장례식이 끝나고 마리너스의 유언이 녹화되어 보여지면서 얼싸의 책을 찾기위한 마리싸와 바이런(Lord Byron Orlock: 로버트 본 분)의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게 된다. 결국 얼싸의 책을 먼저 찾은 바이런에 의해 선사시대 마법사가 나타나고 마리싸는 그녀의 영혼의 힘으로 이를 물리친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