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2019) Les Misérables: The Staged Concert 평점 8.7/10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포스터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2019) Les Misérables: The Staged Concert 평점 8.7/10
장르|나라
공연
영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20.05.13 개봉
166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제임스 파우웰, 장-피에르 반 데르 스푸이
주연
(주연) 마이클 볼, 알피 보, 캐리 호프 플레처, 맷 루카스
예매순위
예매 41
누적관객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 간의 감옥살이를 마친 후에도 전과자의 낙인이 찍힌 채 살아가는 장발장.
장발장을 끈질기게 추격하며 그의 새로운 삶을 뒤흔드는 자베르 경감.
주변 사람들의 모함으로 지독한 가난 속에서 아이를 위해 생존해가는 비운의 여인 판틴.
장발장에게 희망이 되어 준 판틴의 딸 코제트.

그리고 파리의 자유와 사랑을 위해 싸우는 마리우스, 에포닌, 앙졸라.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꿈꾸는 그들의 노래가
스크린에 울려 퍼진다!

[ Hot Issue ]

1. 16주간 전 좌석 매진 신기록!
최고의 뮤지컬 콘서트를 만날 수 있는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기존의 뮤지컬과 달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 공연으로, 지난 해 런던에서 16주 한정 기간 동안 무대에 올라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특히 65명이 넘는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한 무대에 올라 만들어내는 웅장한 하모니와 올스타급 캐스팅에 대한 기대로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총 2만 명이 넘는 관객들이 공연 기간 동안 박스 오피스 진풍경을 연출했고, 전좌석 매진이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지금까지 내가 경험한 <레미제라블> 중 가장 감동적이었다(Daily Mail 바즈 바미그보예)”, “너무나 잘 알고 있던 공연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BBC 라디오 개비 로슬린)” 등 언론과 평단의 눈부신 호평과 관객들의 기립박수 속에 이제 스크린을 통해 국내 관객들을 찾아오는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그려낸 격동과 감동의 서사, 그리고 ‘Do You Hear The People Sing’을 비롯해 ‘One Day More’와 ‘I Dreamed A Dream’ 등 전세계와 대한민국이 열광한 뮤지컬 넘버까지,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웨스트엔드의 현장감과 오리지널 대작의 깊이를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는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로서 5월 13일(수) 개봉과 함께 뮤지컬 팬과 영화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2. 전설의 ‘장발장’, ‘자베르’가 돌아온다!
다시 없을 환상의 콜라보 & 폭발적 무대 매너를 스크린에서 경험하라!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가 마이클 볼, 알피 보 등 역대 <레미제라블> 공연에서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역대급 화려한 캐스팅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영화와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에서 ‘장발장’ 역을 맡은 배우 알피 보는 지난 2010년 <레미제라블> 25주년 기념 공연을 통해 영혼을 울리는 가창력과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무대를 장악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후 2014년 내한 공연으로 한국 팬들과 만났던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 겸 성악가다. ‘장발장’을 끈질기게 추격하며 그의 새로운 삶을 뒤흔드는 ‘자베르 경감’ 역에는 34년 전 ‘마리우스’로 데뷔한 이후 영국 뮤지컬계의 전설이라 불리는 마이클 볼이 돌아와 잊지 못할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알피 보, 마이클 볼 두 사람의 폭발하는 에너지를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다는 것만으로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충분한 이유를 제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극 중에서 주연 못지 않은 사랑을 받는 ‘에포닌’ 역으로 데뷔해 <레미제라블>과 함께 성장한 배우 캐리 호프 플레처가 비운의 여인 ‘판틴’ 역을, <레미제라블> 25주년 기념 공연의 ‘테나르디에’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코미디언 겸 배우 맷 루카스가 다시 한번 여관주인 ‘테나르디에’ 역을 맡아 무대를 풍성하게 장식한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이같은 올스타 배우들의 가창을 가장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형식의 작품으로서, 송스루 공연의 극대화된 매력을 스크린을 통해 전할 것이다.


3. 뮤지컬 배우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부터 김문정 음악 감독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스타들의 감동 추천!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작품을 미리 관람한 국내 최정상 뮤지컬 스타들의 생생한 소감과 추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배우 정성화는 “런던 사람이 아니면 보기 힘든 이 뮤지컬 콘서트를 국내 극장에서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다”라는 말로 개봉에 대한 기쁜 마음을 표현했고, 한국과 일본 공연에서 ‘장발장’ 역으로 열연했던 뮤지컬 배우 양준모는 “오랜기간 ‘장발장’으로서 연기로만 보여드리다가 관객의 입장으로 보니 마음이 뭉클하다”라는 말로 이번 작품으로 큰 감동을 받았음을 표현했다. 무대와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심장이 뛰더니 몇번이나 소름이 돋았는지 모르겠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며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가 가진 힘에 매료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JTBC 팬텀싱어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김문정 음악 감독은 ‘레미제라블’ 국내 공연 당시 음악 감독을 맡았던 추억과 함께 “‘레미제라블’을 접했던 사람에게는 감동과 추억을, 처음 보는 이들이라면 작품의 힘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내가 보증한다”라며 강력하게 추천했다. 뮤지컬 배우 김우형은 이번 작품이 콘서트 형식이기에 음악 위주로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고, 한국과 런던에서 각각 ‘판틴’을 연기했던 뮤지컬 배우 조정은과 전나영은 마이클 볼, 알피 보 등 전설적 배우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을 꼽으며 국내 관객들 또한 감동의 순간을 함께 하기를 기대했다. <미스 사이공>의 인터내셔널 투어에서 ‘킴’역을 맡았던 뮤지컬 배우 김수하 또한 지난 해 런던에서 가장 핫했던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에 대해 주저없는 추천 메시지를 보냈다. 뮤지컬 스타들이 선망하는 무대이자 그들 또한 기다려 온 최고의 공연을 스크린으로 옮겨 온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명작의 힘은 물론 웨스트엔드에 가지 않고도 그 공기와 전율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작품으로서 대중들의 마음을 강렬하게 빼앗을 것이다.


4. 전세계 1억 2천만이 열광한 대작! 국내 뮤지컬 관람객 66만!
영화로 593만 동원! 숫자로 보는 [레미제라블]의 힘!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그간 스크린과 무대에 올랐던 작품들의 숫자를 통해 작품이 가진 힘을 증명하고 있다. 먼저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전세계적으로 1억 2천만 명을 끌어모은,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한국어 공연은 2012년과 2015년 2차례 국내에서 진행되었다. 정성화 배우와 양준모 배우가 장발장 역으로 활약했으며, 김우형, 민우혁, 전나영, 조정은 등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이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이끌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한국어 공연은 초연과 재연 누적 관객 수 66만명을 기록했으며, 제7회 더뮤지컬어워즈와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총 9개 부문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2012년 겨울 개봉한 영화 <레미제라블>은 전국에 신드롬을 일으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뮤지컬 영화로서는 이례적으로 전국 관객 5,932,514명을 동원한 <레미제라블>은 각종 패러디로 재생산되고, n차 관람 열풍 등으로 이어지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16주의 공연 기간 동안 전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세계를 놀라게 한 만큼 또 한번 강력한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웨스트엔드 무대를 그대로 스크린으로 옮겨와 최고의 공연을 한글 자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레미젤라블]을 이미 경험한 이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감동, 그리고 추억을, [레미제라블]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는 대작의 힘을 보여주며 영화와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