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스테이 튠(1992)
Stay Tuned | 평점8.0
$movie.getMainPhotoAlt()
스테이 튠(1992) Stay Tuned 평점 8.0/10
장르|나라
SF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3.02.20 개봉
88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피터 하이암스
주연
주연 제프리 존스, 팸 도버, 히더 맥콤, 존 리터, 데이빗 톰

평범한 미국의 소시민 가정인 네이블씨 가족. 아버지 로이 네이블(Roy Knable: 존 리터 분)은 TV만 보지 않는다면 좋은 사람이지만 그럴 때는 드물다. 그는 배관설비 외판원이지만 일은 신통치 않다. 집에 와서는 TV앞에 붙어서 그 세계에 빠져 버린다. 부인과 애들도 상관없이 TV앞에 엉덩이를 붙이고 산다.

헬렌 네이블(Helen Knable: 팜 도버 분)은 경영학 석사를 얼마전에 따냈고 직장에서도 승진 가도를 달리고 있지만 아무리 애써도 남편을 TV앞에 떼어낼 수는 없다. 아들 대릴(Darryl: 데이비드 톰 분)과 대릴의 누나 다이안(Diane: 헤더 맥코브 분)은 친구네 집에 하룻밤 자러간다. 그사이 엄마 아빠 사랑이 다시 불붙을 수 있도록 변화를 기대한 것이다.

그러나 집에 돌아온 아이들은 커다란 TV만이 을씨년스럽게 집을 지키고 있는것을 발견한다. 게다가 뒤뜰에는 엄청나게 큰 안테나가 서있다. 대릴은 TV를 보다가 화면안에서 부모를 발견한다. TV안에 빨려들어가서 666개의 채널을 돌며 끔찍한 여행을 하는 것이었다.

로이가 섣부른 계약을 해서 대마왕 스파이크(Spike: 제프리 존스 분)의 TV 지옥으로 끌려들어간 것이다. 네이블 부부가 이 채널들 속에서 24시간을 견뎌낸다면 살아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끝장인 것이다. 로이와 헬렌은 기지와 영기와 체력, 모든 것을 동원해서 버텨낸다. 하지만 그들을 구해낸 건 그들의 아이들이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