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세 본문

페이블

The Fable, ザ・ファブル, 2019 원문 더보기

The Fable, ザ・ファブル, 2019

닫기
개봉
2021.01.16
장르
액션/코미디/범죄
국가
일본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24분
평점
6.8
누적관객
41명
수상내역
23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 2019

주요정보

초인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전설의 킬러 페이블. 양부모인 보스에게 1년 동안 킬러를 휴업하고 보통의 인간으로서 생활하도록 명 받았다.

만일 누군가를 죽이면 보스에 의해서 처분되어 버린다고 하는 어려운 조건 가운데. '사토 아키라'라고 하는 가명과 요코와 남매라고 하는 설정을 주며, 오사카에서 살기 시작한 사토는

태어나서 처음으로의 일상생활에 악전고투.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여성 미사키가 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사토는 다시 범죄의 세계로 들어가게 되는데...
한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하게 일을 처리하는 전설의 암살자 페이블(오카다 준이치). 페이블을 키워온 보스는 그에게 1년동안 살인을 멈추고 오사카에서 ‘사토 아키라’라는 이름으로 평범하게 살 것을 명한다. 페이블을 돌보게 된 오사카 야쿠자 에비하라는 예측불허의 사고뭉치 동생 코지마(야기라 유야)가 출옥하자 긴장한다. 매우 프로다운(!) 노력으로 평범한 생활에 적응하며 자신의 숨겨진 재능도 발견해 가는 페이블에게 싸워서 지켜야만 하는 사람이 생긴다. 

명불허전 다재다능한 스타 오카다 준이치가 몸을 사리지 않는 엉뚱한 캐릭터의 전설의 암살자 페이블을 연기하고, 코지마 역을 맡은 야기라 유야는 조연임에도 불구하고 똘끼충만한 연기로 존재감을 뿜어낸다. 에구치 칸 감독이  미나미 카츠히사의 인기 만화 〈페이블〉의 실사 영화화를 맡아 액션과 유머가 넘치는 흥미진진한 작품을 뽑아냈다.
(2020년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김영덕)
더보기
영상/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