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남자들이 조심해야 할 여덟가지 타입의 여자(1979)
Tigers In Lipstick, Letti Selvaggi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남자들이 조심해야 할 여덟가지 타입의 여자(1979) Tigers In Lipstick, Letti Selvaggi 평점 0.0/10
장르|나라
코미디
스페인, 이탈리아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6분
감독
감독 루이지 잠파
주연
주연 우슬라 안드레스, 로라 안토넬리, 실비아 크리스텔, 모니카 비티

1.아랍인(The Arab): 실비아는 정부가 생길 때마다 남편을 제거하기 위해 무고한 아랍인을 함정에 빠뜨려 2번이나 감옥에 가게 했지만, 아랍인은 끝까지 그녀를 찾아오겠노라고 한다.
2.우리 어머니(Mamma Miya): 한물간 창녀 모니카는 우연히 만난 국민학생의 어머니 노릇을 하게 되었다가, 차츰 진짜 어머니 같은 생각이 들어 잠시나마 행복을 느낀다.


3.미망인(The Widow): 유명한 정치가의 젊은 미망인은 장례식날 오후, 슬픔에 잠긴 모습을 찍으러 왔다는 가진 기자의 끈질긴 유혹으로 차츰 자제심을 잃고 그를 끌어안는다.


4.충실한 정부(A Faithful Mistress): 의처증을 지닌 중년 남자는 젊은 첩을 의심하여 권총을 휘두르고, 첩은 그 총으로 생면 부지의 남자를 죽임으로써 중년 남자에게서 벗어난다.


5.젊은 아내(A Young Wife): 덕망 높은 대학 교수는 우연히 만난 카바레의 무희와 결혼, 그녀를 교양있는 여자로 만들려 애쓰지만, 결국 그녀는 친정으로 가버린다.


6.조개놀이(The Shell Game): 백만장자들이 모이는 카지노에 각자 1백만 불짜리 목걸이를 노리고 온 남녀도둑들은 목걸이를 둘러싼 소동을 벌이다가 사랑에 빠진다.


7.산책(The Stroller): 번잡한 출퇴근 시간의 번화가에 모피 코트만 입은 여인이 길 한가운데서 알몸을 드러내는 바람에 아비규환의 교통 사고가 벌어지고, 그녀는 자동차 장비소에서 수리비 견적의 15%를 받아 들고 다음 목적지를 향한다.


8.바람둥이(The Pick Up): 인기 악단의 지휘자 스파르디는 우연히 한 여자를 만나 사랑하면서도, 어찌된 일인지 동침을 못하고 결국 안타까움만 안은 채 그녀와 헤어진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