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윌리

플레이어 예고편 외 2편

영화 메인 탭

윌리 (2018) Wheely 평점 3.5/10
윌리 포스터
윌리 (2018) Wheely 평점 3.5/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
말레이시아, 몰디브, 브루나이, 지부티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8.10.25 개봉
90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칼 멘데스
주연
(주연) 허성재, 조연우, 방지원, 송영인, 신정훈, 박상우, 오기 뱅크스, 개빈 얍
누적관객

오늘은 내가 챔피언! 응~ 꿈이야~!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가 온다!


누구보다 핵 빠르...고 싶은 꿈을 가진 레이싱 택시 윌리. 달리는 것이 가장 신나고 행복한 그에게 어느 날 특별한 물건을 배달할 기회가 오고 우연히 자동차들만의 세상 ‘게스켓 시티’의 최고 슈퍼스타 로즈를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이세상 가장 위험한 존재인 거대 몬스터 트럭 보스가 눈을 뜨고 윌리는 로즈를 구하기 위해 이제껏 없었던 스피드와 어드벤처의 세상 속으로 뛰어들게 되는데…

[ INTRO & CHARACTER ]

상상 이상의 자동차 월드 ‘게스켓 시티’에서
새롭게 펼쳐지는 스펙터클 레이싱 어드벤처!


"오늘도 신나게 달려볼까?”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

“내 친구 윌리에겐 내가 꼭 필요해!”
윌리의 하나뿐인 베프이자 코믹콤비 ‘스쿳’

“윌리가 내 마음으로 달려왔어”
최고의 슈퍼스타, 장미 같은 그녀 ‘로즈’

“어딜 가든 그곳이 다 내꺼야”
게스켓 시티의 압도적 금수저 ‘리치’

“게스켓 시티, 긴장 좀 타시지!”
거대함에 압도당하는 보스 트럭 ‘몬스터’

"이 곳은 내 구역이야!"
주토피아의 주디를 뛰어넘는 경사 ‘폴리’




[ ABOUT MOVIE ]

10월, 패밀리 관객들을 위한
단 하나의 레이싱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 온다!

디즈니의 <카> 시리즈 이후 다시 한번 관객들을 스피드와 어드벤처로 초대할 레이싱 어드벤처 <윌리>가 10월 단 하나의 레이싱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찾아 온다. <윌리>는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의 자동차들만의 세상 ‘게스켓 시티’에서 벌어지는 질주본능 어드벤처를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 사막 지역과 도시 지역이 공존하는 레이싱 천국이라 불리는 ‘게스켓 시티’에서 단순한 스피드를 넘어 스핀 턴까지 구사하며 치열한 경쟁 속 기교 넘치는 레이싱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윌리>에는 누구보다도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를 비롯해, 윌리의 하나뿐인 베프이자 코믹콤비 스쿳, ‘게스켓 시티’ 최고의 슈퍼스타이자 장미 같은 그녀 로즈, ‘게스켓 시티’를 위험에 빠뜨릴 악당 트럭 몬스터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레이싱뿐 아니라 어드벤처 요소들이 영화를 채우며 기존 레이싱 애니메이션과의 차별화에도 성공했다는 반응이다. 단순한 레이싱을 넘어 ‘게스켓 시티’를 구해야 하는 미션까지도 맡아야 하는 <윌리>의 모험이 지금 시작된다!


<카> 맥퀸, <꼬마버스 타요> 타요를 뛰어넘을 카 캐릭터 등장!?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레이싱 택시 윌리의 매력 집중탐구!

레이싱 어드벤처 <윌리> 속 윌리가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캐릭터인 <카>의 맥퀸, <꼬마버스 타요>의 타요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카 캐릭터로 급부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자동차 캐릭터는 평소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교통수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소재로, 패밀리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선배 카 캐릭터들에게 뒤지지 않는 핵 빠르…고 싶은 레이싱 택시 윌리의 매력은 단연 흥 많은 댕댕이 같은 귀여운 모습. 어디서든 긍정 에너지를 뿜뿜 발산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윌리는 관객들에게 해피바이러스를 퍼뜨릴 예정이다. 또한 윌리는 구불구불한 지형에서 단순한 스피드를 넘어 스핀 턴을 구사하고, 자동차 월드 ‘게스켓 시티’를 구하기 위해 쾌속질주를 하는 반전 매력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윌리는 맥퀸의 스피드감과 타요의 귀여움뿐 아니라 자동차들의 세상 ‘게스켓 시티’에 나타난 악당 몬스터로부터 도시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보여주며 최고의 카 캐릭터로 등극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전문 레이싱 카들 사이에서도 택시지만 기죽지 않는 매력을 선보일 <윌리>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선배 카 캐릭터와 다른 매력 발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윌리>가 찾아 온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상상 그 이상의 세계로!
자동차 월드 ‘게스켓 시티’로 초대합니다!

이제껏 본적 없는 상상의 도시! 디즈니의 <카> 시리즈 이후 다시 한번 관객들을 스피드와 어드벤처로 초대할 레이싱 어드벤처 <윌리>에 등장할 ‘게스켓 시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토피아의 각자의 크고 작은 동물들이 살아 있는 도시 묘사로 상상력을 자극했다면 자동차 월드 ‘게스켓 시티’는 모든 탈 것들의 도시로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언제 어디서든 레이싱을 할 수 있는 넓은 도로, 장애물 코스 그리고 어느 각도로도 24시간 밀착 취재 방송 가능한 헬기 시스템도 갖췄다. 제작진들은 여기에 멈추지 않고 맛 좋은 엔진 오일과 스마트폰을 쓰는 캐릭터, 카페지만 오직 휘발유와 경유, 가스 등만 파는 주유 카페, 드라이브 씨어터 등 자동차들의 세상에서 볼 수 있는 갖가지 상상력을 더해 세상에 없던 세상을 창조해냈다. 물론 게스켓 시티에도 규율은 존재한다. 언제든 레이싱을 할 수 있지만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자동차들의 감옥으로 보내지며 <주토피아>의 주디를 능가하는 깐깐함으로 소문난 폴리 경사에게 경고를 먹게 된다. 이렇듯 한 번도 본적 없기에 신기하고 더욱 스크린으로 빨려 들어갈 것 같은 세상을 만든 제작진은 댕댕이 같은 매력의 윌리와 함께 관객들에게 신세계를 선물할 예정이다.


도로뿐 아니라 하늘까지 비행하는 씬까지?
가슴이 뻥 뚫리는 신나는 레이싱이 펼쳐진다!

레이싱 어드벤처 <윌리>가 레이싱 어드벤처만 선보일 것이란 상상은 금물! 제작진은 자동차 애니메이션은 레이싱 위주가 될 것이란 상상을 여지없이 무너트리며 어드벤처 적인 요소들을 곳곳에서 만나게 해 놓았다. 백미는 로즈를 구하기 위해 여정을 시작하는 윌리가 만난 항구씬. 수십 톤 무게의 트레이너들이 공격무기로 변신한 그 곳을 요리조리 빠져나가는 윌리를 만나면 자신도 모르게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이런 상상력은 택시지만 하늘을 나는 비행기까지 된 윌리를 통해 더욱 잘 보여준다. 제작진은 레이싱 택시 챔피언이라는 꿈을 가진 <윌리>를 통해 꿈꾸는 모든 관객들이 그 이상을 이룰 수 있길 바라기에 꼭 넣고 싶었다고 말하며 자동차지만 하늘을 날아 안전 착지하는 모습까지 담아 낸 것이 바로 그런 의미라고 전하기도 했다. 물론 그렇다고 레이싱에 치중하지 않았다는 것은 아니므로 <윌리>는 레이싱과 어드벤처 그리고 꿈꾸는 모든 관객들을 위한 선물까지 아끼지 않은 인기 맛집 애니메이션으로 사랑 받을 예정이다. 가슴은 뻥! 뚫리고 손에는 땀이 쥐어지고! 끝나면 나도 해낼 수 있다는 교훈까지 얻어가는 <윌리>는 여기에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 강해진다는 메시지 또한 담아내고 있어 관객들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니모를 찾아서> 말린-도리 <주토피아> 주디-닉을 잇는 코믹콤비?!
패밀리 관객들을 배꼽 잡게 할 <윌리> 윌리-스쿳의 슈퍼 코믹콤비 탐구!

자동차 월드 ‘게스켓 시티’의 레이싱 택시 윌리의 질주본능 어드벤처 <윌리>에는 패밀리 관객들의 배꼽을 잡았던 코믹콤비 캐릭터인 <니모를 찾아서>의 말린과 도리, <주토피아>의 주디와 닉의 어깨를 나란히 하는 윌리와 스쿳이 슈퍼 코믹콤비를 선보일 예정이라는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애니메이션이라면 빠질 수 없는 캐릭터들의 콤비 플레이는 영화의 재미를 높이고,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관객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니모를 찾아서>의 아빠 물고기 말린은 건망증에 걸린 수다쟁이 물고기 도리를 만나 진지함과 발랄함 사이를 오가며 니모를 찾는 여정을 그리며 인기를 끌었고, <주토피아>는 정의심 넘치는 경찰 토끼 주디와 교활한 사기꾼 여우 닉이 한 팀이 되어 연쇄 실종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을 그리며 콤비 플레이로 패밀리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레이싱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윌리>에서도 이러한 빵터지는 코믹콤비가 등장하며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레이싱 택시 윌리와 그의 베스트 프렌드인 오토바이 스쿳이 그 주인공. 윌리 옆을 항상 함께하는 재치만점의 조력자 스쿳은 윌리에게 문제가 생길 때마다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며 관객들에게 해피바이러스를 퍼뜨릴 예정이다. 윌리와 스쿳은 자동차들의 세상 ‘게스켓 시티’에 나타난 악당 몬스터로부터 도시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보여주는 <윌리>는 최고의 코믹콤비로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