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미결처리반 Q: 순수의 배신 (2018) The Purity of Vengeance 평점 7.0/10
미결처리반 Q: 순수의 배신 포스터
미결처리반 Q: 순수의 배신 (2018) The Purity of Vengeance 평점 7.0/10
장르|나라
범죄/미스터리/스릴러
덴마크, 독일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9.03.14 개봉
118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크리스토퍼 부
주연
(주연) 니콜라이 리 카스, 파레스 파레스
누적관객

벽 속에 발견된 3구의 미이라,
57년 간 봉인된 추악한 비밀이 밝혀진다!

코펜하겐의 어느 낡은 아파트 벽 속에서 3구의 미이라가 발견된다. 식탁에 둘러앉은 미이라들과 에탄올에 담긴 남자의 성기와 여자의 생식기. 그리고 비어있는 누군가의 한 자리도 발견된다.

미해결 사건 전담반Q의 칼 뫼르크와 아사드는 누구의 사체인지, 4번째 미이라가 될 인물은 누구인지 파헤쳐나가기 시작한다.

미이라들은 57년 전 스프로위섬의 악명 높은 ‘문제 여성 감호소’에 갇혀 있던 환자, 간호사, 그리고 그들의 담당변호사인 것으로 밝혀진다.
과연 이들을 죽인 범인은 누구이며, 그들은 왜 죽게 되었는지, 그리고 57년 전부터 이어지고 있는 그들의 추악한 만행이 밝혀지게 되는데…

두 명의 노동자가 오래된 코펜하겐의 아파트에서 충격적인 모습을 발견한다. 식탁 의자에 앉아 있는, 미라처럼 바짝 마른 시체 세 구와 빈 의자 한 개가 가벽 뒤에서 발견된 것. 이 사건은 바로 형사 칼 뫼르크와 그의 조수 아사드에게 배당되고, 비어 있는 네 번째 의자는 누구를 위한 것인지, 그리고 이 미라들이 누구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수사에 착수한다. 칼과 아사드는 이 사건의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는 아파트의 세입자를 찾던 중, 과거 스프로괴섬의 불량소녀들을 교화했던 악명 높은 수용소의 원장과 원장의 비서가 깊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하지만 수사가 진행될수록 자신들이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의 엄청난 음모가 숨겨져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덴마크의 형사물 <미결처리반> 시리즈의 4번째 작품으로 유럽에서는 상당한 인기를 자랑하는 스릴러물이다. 관객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시키는 흡입력이 대단한 작품으로 올해 미드나잇 패션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2018년 23회 부산국제영화제)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