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위험한 창공(1990)
Fatal Sky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위험한 창공(1990) Fatal Sky 평점 0.0/10
장르|나라
SF
오스트레일리아,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92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프랑크 쉴즈
주연
주연 데런 네스비트, 레이 찰슨, 찰스 더닝, 마이클 누리, 달란 플루겔, 맥스웰 콜필드

노르웨이 중부 숲 속에서 젯트기 한 대가 이유없이 추락하여 조종사가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이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흔히 있는 일쯤으로 여기는데, 때마침 어떤 일로 노르웨이에 추방되다시피 파견된 인터내셔널 스탠다드 타임즈지 기자 제프리 밀커와 조오지 애보트 기자가 기자 특유의 본능으로 사건에 매달린다.

한편 화제의 비행기가 추락되던 날, 하늘에는 별똥별의 무리처럼 휘황한 빛들이 난무했고, 그 빛들이 추락된 비행기 쪽으로 몰려들며 비행기가 추락된 사실이 조종사 섬너씨가 관제탑에 보낸 마지막 교신속에 녹음돼 있었다. 이즈음 노르웨이는 UFO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던 터라, 매스컴에서는 이와 관련시켜, 섬너씨가 추락한 것이 외계인의 습격을 받은 때문이 아닌가 하는 데까지 얘기가 비약이 된다.

사건이 갈 수록 미궁에 빠지던 어느날 사건 현장을 찾던 밀커는 뜻밖에도 오지의 숲속에 들어선 군사 시설물을 발견하고, 더욱 추적을 계속하던 중 클랜스 대령이 이끄는 노르웨이 공군측에 붙들림과 동시에 그 사건에 엄청난 비밀이 담겨있음을 눈치채게 된다. 보안상 출입할 수 없는 곳을 침입한 관계로 클랜시 대령 측에 의해 사살될 운명에 빠진다.

바로 이때, 조오지와 카메라맨 벡스등 SNS 방송국측 요원들이 나타나고 버드가 위기의 순간에 총을 들고 달려와 밀커 및 버드 등은 구조되고 클랜스 일당은 일망타진 된다. 사건이 해결되어 밀커와 버드가 핑크빛 순간을 즐기는 동안 TV 화면에는 UFO 전문가 코빈씨가 기자회견을 하는 바 그가 외계인이라고 주장한 여인은 밀커가 찍은 다름 아닌 버드양이었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