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연분(1984)
Behind the Yellow Line, 緣分 | 평점7.8
$movie.getMainPhotoAlt()
연분(1984) Behind the Yellow Line, 緣分 평점 7.8/10
장르|나라
로맨스/멜로/드라마
홍콩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0.08.04 개봉
110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황태래
주연
주연 장국영, 장만옥, 매염방
누적관객
0
도움말 팝업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기준

순진한 청년이자 사회 초년생인 폴(장국영)은 지하철에서 우연히 본 모니카(장만옥)에게 한눈에 반한다. 폴의 옆자리에 앉아 있던 아니타(매염방)는 그의 마음을 눈치채고 짓궂은 장난을 쳐서 폴을 웃음거리로 만들어 놓는다. 이렇게 세 사람의 만남은 시작된다.
폴과 모니카는 급속도로 가까워지지만 모니카앞에 이미 결혼한 옛 남자가 접근하고, 두 남자 사이에서 갈피를 못잡고 방황하던 모니카는 폴에게 마지막 제안을 한다. 넓은 지하철에서 다시 자신을 찾는다면 두 사람의 연분은 확실하다는 것이다. 떠나는 모니카를 잡지 못하는 폴을 본 아니타는 자신이 아닌 그의 사랑마저도 소중히 여겨 절망하는 폴을 일으켜 세운다. 넓은 지하철안에서 서로를 찾던 폴과 모니카는 결국 아니타의 도움으로 만나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데..

<강호정>, <영웅호한> 등으로 유명한 황태래 감독의 로맨틱 코미디. 장국영, 장만옥, 매염방의 풋풋한 매력을 한껏 감상할 수 있는 이 작품은 남녀간의 밀고 당기는 사랑이 코믹하게 그려져 있다. 특히 매염방은 장국영과 함께 <연분>의 주제가를 부른데 이어, 톡톡 튀는 연기로 홍콩 금상장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