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이노센스(1990)
Deadly Innocents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이노센스(1990) Deadly Innocents 평점 0.0/10
장르|나라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3.06.05 개봉
95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존 D. 패터슨
주연
주연 메리 크로스비

사랑했던 남편의 학대로부터 남성 혐오 증세를 얻은 미녀 캐시(Kathy: 메리 크로스비 분)는 결국 남편을 향해 권총을 겨누며 이렇게 소리친다. "누구든 절대로 내몸에 손대지 못해" 캐시는 결국 정신병원에 입원된다.

한편, 십대소녀 안젤라(Angela: 아만다 위스 분)는 광신도인 아버지와 주유소를 운영하며 정신병원 근처마을에서 살고있다. 아버지는 안젤라에게 꼭 소년처럼 옷을 입고 남자같이 행동하도록 강요한다. 그러나 안젤라는 청순하고 매력적인 여인이 되길 바라며 경찰관 봅(Bob Appling: 앤드류 스티븐스 분)을 남 몰래 사랑한다. 봅은 다정하고 안젤라에겐 항시 동정적이었다.

어느날, 안젤라 아버지는 갑자기 세상을 떠난다. 홀로 슬픔에 젖어있는 안젤라. 상태가 호전되던 캐시는 발작적으로 남자 간호사를 살해하고 병원을 탈출한다. 뭔가에 이끌려 안젤라의 집에 온 캐시는 안젤라 엄마가 생전에 입던 옷으로 갈아 입는다. 쇼핑에서 돌아온 안젤라는 죽은 엄마와 닮은 캐시를 보고 놀란다. 캐시는 엄마의 사촌이라고 말하고 둘은 곧 친해진다.

캐시로부터 안젤라는 소녀답게 되는 여러가지를 배우며 행복에 젖어든다. 그러나 행복은 잠깐, 캐시에겐 남자로부터의 자기보호 본능과 안젤라를 보호해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솟구쳐 주유소에 오는 남자를 살해하기 시작했고, 안젤라는 자기도 모르게 캐시를 돕는다. 그러나 캐시의 정체를 의심하고 봅에게 알려주려 하지만. 이미 이성을 잃은 정신이상자와의 숨바꼭질은 혼란스럽게 이어지는데...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