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 (2018) 宇宙戦隊キュウレンジャーVSスペース・スクワッド 평점 4.5/10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 포스터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 (2018) 宇宙戦隊キュウレンジャーVSスペース・スクワッド 평점 4.5/10
장르|나라
액션/어드벤처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8.12.06 개봉
63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사카모토 코이치
주연
(주연) 남도형, 장민혁, 박성영, 송하림
예매순위
예매 38
누적관객

‘네오볼’을 훔친 범인은 바로 ‘하미’?!
우주 닌자 ‘데모스트’가 ‘하미’와 함께 ‘빌런’들을 부활시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를 습격, 우주의 평화를 위협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우주 연방은 ‘하미’를 지명 수배하고, 우주 형사 ‘스페이스 스쿼드’가 ‘데모스트’를 체포하기 위해 지구에 찾아오는데…

우주의 운명을 건 우주 히어로들의 초특급 연합 작전이 시작된다!

[ About Movie ]

우주 히어로들의 초특급 콜라보! 역대급 숫자의 우주 히어로가 온다!
12명의 별자리 히어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국내 스크린 최초 등장! 우주 형사 ‘스페이스 스쿼드’까지!

1975년 탄생, 전 세계 어린이들의 워너비 히어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레인저가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왔다. 바로 2018년 7월 대원방송 계열 채널에서 방영을 시작,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 시리즈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영화 최신작 <극장판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VS 스페이스 스쿼드>(이하 <극장판 파워레인저>)가 12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것.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는 별자리의 힘을 가진 스타볼에게 선택 받은 궁극의 구세주가 우주를 점령하고 있는 악의 세력, 다크매터로부터 지구를 넘어 우주를 지키는 이야기로, 이전 시리즈와는 달리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별자리와 관련된 특별한 능력 등 시공간을 초월한 역대급 액션을 선보이며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개봉하는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TV 시리즈 마지막 화 보스 돈 아르마게와의 싸움 4년 후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네오볼’을 노리는 우주 최강 악당 닌자 ‘데모스트’에 맞서 12 별자리 히어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우주 형사 ‘스페이스 스쿼드’의 초특급 콜라보레이션을 담은 작품으로 우주급 스케일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파워레인저 간의 연합이 아닌 새로운 우주 형사 캐릭터와 파워레인저의 연합을 그리고 있어 보다 스펙터클하고 화려해진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각각 사자, 전갈, 땅꾼, 카멜레온, 황새치, 작은 곰, 이리, 천칭, 황소, 독수리, 용, 봉황자리 별자리의 힘을 가진 12명의 우주 히어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국내 스크린에 최초로 등장하는 은하연방경찰 소속 우주 형사 ‘스페이스 스쿼드’의 ‘갸반 G’와 ‘샤이다’까지 총 14명이라는 역대급 숫자의 우주 히어로가 펼치는 최강 연합작전은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동시에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실감케 한다.


우주 최강 악당 닌자 ‘데모스트’와 ‘네오볼’의 힘으로 부활한 최강 ‘빌런’ 군단!
여기에 믿었던 동료 ‘하미’의 배신까지?! 예측불허 대격돌의 시작!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시리즈 사상 역대급 ‘빌런’ 군단이 또 다시 등장한다는 점이다. 우주 최강 악당 닌자 ‘데모스트’는 우주 곳곳에 각종 테러를 일으키는 범죄 조직, 우주 닌자 암흑단의 보스로, 우주연방경찰에 쫓기고 있는 최강 악당이다. ‘데모스트’는 우주 형사를 피해 또 다른 우주인 지구로 도망 오고, 리벨리온에서 새로 개발한 차세대 스타볼 ‘네오볼’을 이용, ‘천마환생’이란 비술로 죽었던 ‘빌런’들을 부활시킨다. 지구를 넘어 우주를 지키는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이야기에 걸맞게 우주급 스케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빌런’들의 모습 역시 또 하나의 볼거리. 시리즈 사상 최강의 위력을 자랑하는 악당들의 등장은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와 ‘스페이스 스쿼드’의 역대급 연합작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일원인 카멜레온 그린 ‘하미’가 바로 그 ‘네오볼’을 훔친 것으로 의심 받아 동료들 사이 분열이 싹트고, ‘하미’를 믿는 ‘럭키파’와 ‘하미’를 체포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우주연방 대통령 ‘닉 스워드파’로 나뉘어 대립하기 시작한다. 믿었던 동료의 배신으로 분열한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모습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과연 이들이 다시 힘을 합쳐 악의 세력을 물리치고 우주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렇듯,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눈을 뗄 수 없는 우주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대결 구도를 선사, 여기에 동료애와 믿음에 대한 교훈적인 메시지까지 전하며 올 겨울 어린이 관객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 Characters ]

우주를 지키는 궁극의 구세주 |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

[럭키(레오 레드) / 스팅거(스콜피오 오렌지) / 나가 레이(오퓨크스 실버) / 하미(카멜레온 그린) / 스파다(소드피시 옐로우) / 최지웅(리틀베어 스카이블루) / 닉 스워드(피닉스 솔져) / 가르(울프 블루) / 밸런스(리브라 골드) / 챔프(옥스 블랙) / 랩터 283(호크 핑크) / 쇼론포]

사자, 전갈, 땅꾼, 카멜레온, 황새치, 작은 곰, 이리, 천칭, 황소, 독수리, 용, 봉황자리 총 12개 별자리의 힘을 가진 스타볼에게 선택 받아 지구를 넘어 우주를 지키는 궁극의 구세주.


은하연방경찰 우주 형사 | 스페이스 스쿼드
[갸반 G / 샤이다]

전 우주를 수호하는 은하연방경찰의 우주 형사. 이번 극장판에서 우주 곳곳에서 벌어진 테러 사건의 범인 우주 최강 악당 닌자 ‘데모스트’를 체포하기 위해 지구에 찾아온다.


우주 최강 악당 닌자 | 데모스트

각종 테러를 일으킨 범죄 조직, 우주 닌자 암흑단의 보스. 은하연방경찰을 피하여 디멘셜 홀을 통해 또 다른 우주로 도망친다. 차세대 스타볼 ‘네오볼’을 훔쳐 이를 이용해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를 무너뜨릴 음모를 세운다.


‘네오볼’의 힘으로 부활한 | 최강 ‘빌런’ 4인방
[메레 / 부파행 / 바스코 / 이스케이프]

절대적인 생명의 힘을 가진 ‘네오볼’의 힘으로 부활한 역대 최강의 빌런 군단들.

더 보기

매거진

모두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