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실패한 성공(1991)
Iron Maze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실패한 성공(1991) Iron Maze 평점 0.0/10
장르|나라
스릴러/드라마
일본,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1.10 개봉
104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요시다 히로아키
주연
주연 브리짓 폰다, 제프 파헤이, 무라카미 히로아키, J. T. 월쉬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교외의 철강공장 폐허에서 일본인 억만장자의 아들 스키타가 초죽음이 된 상태로 발견된다. 한때 철강 공장에서 상당히 고임금을 받던 철강공이었으나, 일본인이 미국내의 철강 공업을 잠식해 오면서 일자리에서 쫓겨난 현재는 호텔에서 일하는 베리(Barry Mikowski: 제프 파히 분)가 경찰서에 와서 자신이 죽였다고 자백한다.

경찰이 베리의 자백에 뭔가 이상하다고 느낄 때 한 여자로부터 전화가 걸려온다. 바로 스키타의 부인 크리스(Chris Sugita: 브리지스 폰다 분). 그녀는 베리가 남편에게 폭행을 가했다고 하면서 자신도 성폭행을 당했다고 한다.

이야기가 전개되어 가면서 형사 롤(Jack Ruhle: J.T. 월쉬 분)은 이 이야기 저 이야기에서 조금씩 짜맞추어 여기 관련된 모든 사람들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를 알아가게 되고 사실이 드러나게 된다.

베리는 크리스가 남편과 함께 그가 일하는 호텔에 묵었을때 크리스를 알게된다. 크리스는 결혼 생활에 권태를 느껴 공허한 마음의 도피지를 찾고 있었고 철강공장에서 실직한 베리는 이러한 크리스의 외모에 반하여 서로 뜨거운 사이가 된다.

결국 그녀는 롤에게 기묘한 고백을 하던 중에 강간당한 것이 아니었음을 고백한다. 베리와 정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강간당하기는 커녕 그녀가 더 적극적이어서 폐허가 된 공장에서 밀회를 만끽했다. 오히려 그녀가 베리를 강간한 것이라고 해야할까? 그러나 베리는 그녀의 탐욕을 사랑으로 착각했다.

한편, 작은 마을의 평화를 지키려는 경찰관 롤은 사건이 더 이상의 진전이 없이 미궁 속에 빠지자 이 사건을 덮어두기로 하고 구속될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사건을 종결짓는다. 크리스는 새로운 삶을 위해 고향인 남부로 향하고 베리는 철강공장이 문을 닫을때 자살해 버린 동료의 아들 미키(Mikey: 가브리엘 대몬 분)의 후견인으로 책임감을 받아들인다.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