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스키타이: 불멸의 전사 (2018) The Scythian, Скиф 평점 7.8/10
스키타이: 불멸의 전사 포스터
스키타이: 불멸의 전사 (2018) The Scythian, Скиф 평점 7.8/10
장르|나라
액션/어드벤처
러시아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4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루스탐 모사피르
주연
(주연) 알렉세이 파데예프, 알렉산데르 쿠즈네초프
누적관객

트무타라칸 대국에서 가장 충성스러운 전사’류토보르’는 어느 날 내부자의 음모로 반역자로 몰리게 되고, 아내와 어린 아들도 납치된다. 그는 가족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죽이려 했던 스키타이족 ‘쿠니차’와 함께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과연 ‘료토보르’는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수 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무사히 가족들을 구하고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스키타이 족은 최초의 유목민 부족국가로 알려져 있으며 우랄 알타이 몽고계의 선친 격이다. 고대 시대는 지금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잔인하고 엄혹한 약육강식의 시대였으며 그때의 싸움과 전쟁은 그야말로 피와 살이 튀기는, 육질과 육질이 부딪히는 원시의 감도가 강한 것이었다. 일대 일의 싸움이든 다 대 다의 싸움이든 그 모든 것은 부족=가족을 지키려는 것이 이유다. 칸 대국의 하나였던 한 부족국가의 용맹한 전사이자 주인공이 반역자로 몰리고 가족들도 노예로 전락한다. 아내와 아들을 구하려는 주인공의 핏빛 액션이 고대 시대의 초원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2019년 제1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