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 (2018) The Brits Are Coming 평점 4.8/10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 포스터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 (2018) The Brits Are Coming 평점 4.8/10
장르|나라
범죄/액션
미국, 영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9.01.23 개봉
95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제임스 오클리
주연
(주연) 우마 서먼, 팀 로스, 앨리스 이브, 매기 큐
누적관객

“목숨을 건 한탕이 시작된다!”

남편 ‘피터’ (팀 로스)와 온갖 사기 행각을 벌이는 ‘해리’ (우마 서먼).
살인도 서슴지 않는 냉혈한 ‘이리나’의 돈을 도박으로 날린 뒤 ‘피터’와 함께 LA로 도망온 ‘해리’는 ‘이리나’의 위협 속에 돈을 마련하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한다.

그러던 중, ‘피터’의 전처인 ‘재키’(앨리스 이브)가 고가의 보석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게 된 둘은 보석을 훔치기 위한 작전을 세우게 되는데...

[ ABOUT MOVIE ]

<오션스8> 제작진의 2019년 첫 스타일리시 범죄 액션!
할리우드 최강 라인업으로 완성된 케이퍼 무비를 경험하라!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은 할리우드 최강 제작진의 참여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오션스8> 제작진의 참여와 여성 주연의 케이퍼 무비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2018년 6월 개봉한 <오션스8>은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아콰피나, 리한나 그리고 헬레나 본햄 카터까지 할리우드 톱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화끈하고 치밀한 한탕을 선보이며 시리즈 사상 최고 오프닝을 기록했다. ‘여성판 오션스’로 화제를 부르는 동시에 매력적인 케이퍼 무비 <오션스>의 귀환으로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캐스팅, 탄탄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오션스8>은 2019년에는 어떤 케이퍼 무비가 찾아올지 기대를 더하게 했다.
이처럼 연일 화제를 모았던 <오션스8>의 제작진이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에 참여해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케이퍼 무비의 원조로 불리는 <오션스> 시리즈의 제작진이 2019년 처음 선보일 “미친 사기꾼들의 목숨을 건 한탕”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제작진들의 참여 또한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이 2019년 최고 기대작임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스파이더맨><어메이징 스파이더맨><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 블록버스터에 참여한 제작진이 총집합해 탄탄한 작품성과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특히 세트 데코레이터부터 스턴트 코디네이터까지 다방면으로 구성된 제작진은 블록버스터 못지 않은 스케일을 선보이며 완벽한 라인업으로 2019년 최고의 범죄 액션을 선사할 것이다.


우마 서먼 X 팀로스 X 매기 큐 X 앨리스 이브
소피아 베르가라, 스티븐 프라이까지 명품 배우진의 美친 열연!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은 캐스팅조차 ‘대박 라인업’을 선보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연기력이 입증된 탑 배우들로 구성된 ‘명품 배우진’이 펼치는 케이퍼 무비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먼저, <펄프 픽션><킬 빌> 시리즈 등을 통해 독보적인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인정받으며 장르를 불문하고 최고의 연기를 펼친 원조 걸크러쉬 우마 서먼이 성공률 99%의 프로페셔널 사기꾼 ‘해리’ 역을 맡았다. ‘해리’는 인생이 사기 그 자체로, 천직이 ‘리얼 사기꾼’인 인물. 1%의 실패로 종종 위기에 처하지만, 뛰어난 대처 능력과 언어 구사력으로 위험에서 벗어나곤 한다. 사기꾼임에도 어딘가 모르게 사랑할 수밖에 없는 ‘해리’로 분한 우마 서먼은 카리스마는 물론 능청스러움을 한껏 발휘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수지의 개들><헤이트풀8><롭 로이>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팀 로스가 ‘해리’의 남편이자 사업 파트너 ‘피터’ 역을 맡았다. ‘피터’는 내성적이지만 다정한 인물로, ‘해리’의 말이라면 무엇이든지 다 들어주는 사랑꾼. ‘해리’의 도박 빚으로 인해 도망 온 LA에서 전처 ‘재키’와 마주친 ‘피터’는 그녀의 손에 끼워진 고가의 보석 반지를 보게 된다. 눈도 마주치기 싫은 전처지만, ‘해리’의 부탁으로 보석 사기단을 계획하는 ‘피터’로 분한 팀 로스는 이번 작품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탑 스타들의 출연이 이목을 끈다. <미션 임파서블 3><다이 하드 4.0>의 강인한 여전사이자 드라마 [니키타] 시리즈의 주연으로 익숙한 매기 큐가 ‘해리’와 ‘피터를’ 쫓는 냉혈한 ‘이리나’로 분해 강렬한 카리스마로 극에 긴장감을 더하며, <스타트렉 다크니스>,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 미러 3]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앨리스 이브가 ‘피터’의 전처 ‘재키’로 분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여기에 드라마 [모던 패밀리]의 ‘똑뚜미 여사’이자 할리우드 최고 셀럽으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뿜어내는 소피아 베르가라, 명실상부 탑 엔터테이너 스티븐 프라이가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이처럼 <크리미널 게임: 보석 사기단>은 연기면 연기, 비주얼이면 비주얼, 명품 배우들의 美친 열연으로 완성,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