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2018) Billionaire Boys Club 평점 5.9/10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포스터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2018) Billionaire Boys Club 평점 5.9/10
장르|나라
드라마/범죄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9.01.10 개봉
107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제임스 콕스
주연
(주연) 안셀 엘고트, 태런 에저튼
누적관객

“부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돈을 맡겨라”
비버리힐즈를 매혹시킨 두 청년이 온다!


훈훈한 외모, 명석한 두뇌, 뛰어난 입담, 화려한 인맥까지...!
마성의 매력으로 비버리힐즈 억만장자들을 매혹시킨 두 청년
'조'(안셀 엘고트)와 '딘'(태런 에저튼)의 범죄 실화.

[ MOVIE ISSUE ]

안셀 엘고트 X 태런 에저튼
여심 완벽 저격! 미국 남친+영국 남친, 대세 스타의 만남!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대세 스타들이 드디어 한 작품에서 뭉쳤다. 이름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두 배우, 안셀 엘고트와 태런 에저튼이 영화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에서 의기투합하여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강렬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먼저 로맨스 영화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안녕, 헤이즐>(2014)에서 시한부 여주인공과 특별한 사랑에 빠지는 무한 긍정 매력남으로 대중에게 주목받기 시작한 안셀 엘고트. 그는 어린 시절부터 다수의 연극 무대에서 활약하며 다진 탄탄한 연기력과 193cm의 훤칠한 키에 소년 같은 미소로 전 세계 여심을 흔든 것은 물론 최근작 <베이비 드라이버>(2017)에서 순수하고 다정한 ‘남친美’을 뽐내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의 지지를 얻었다. 태런 에저튼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2015)로 단숨에 스타덤에 오르며 자유분방한 스타일과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청춘의 증언>(2014)부터 <레전드>(2015), <독수리 에디>(2016), <후드>(2018)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영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다는 것이 무색하게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두 배우는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에서 각자의 매력으로 비버리힐즈 재벌가를 매혹시킨 청년으로 변신, 또 한번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셀 엘고트는 훈훈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가진 투자전략가 ‘조’로, 태런 에저튼은 뛰어난 입담과 화려한 인맥을 가진 투자 중개인 ‘딘’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특히 매 작품마다 함께 하는 남성 배우들과 뛰어난 연기 호흡으로 ‘브로맨스’를 선보였던 두 배우. 이들이 만나 보여줄 남다른 케미스트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천재 사기꾼 X 금융 범죄 실화
1980년대 비버리힐즈 재벌가를 발칵 뒤집은 희대의 사기 사건!

미국 전역은 물론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역대급 금융 사기 범죄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재적인 두뇌로 시스템의 허점을 파고드는 금융 사기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들은 매력적이고도 현실적인 소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결말까지 몰입하게 만드는 긴장감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16살의 나이에 FBI마저 농락할 정도로 정교한 위조지폐를 만든 ‘프랭크 애버그네일’의 범죄 실화를 담은 <캐치 미 이프 유 캔>(2003), 주식 중개인 ‘조던 벨포트’가 무려 2,162억 원 규모의 주가 조작을 벌인 증권사기 실화를 담은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2014) 등이 대표적인 작품. 1980년대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벌어진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금융 사기 사건’을 소재로 한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역시 이러한 흥행 법칙을 모두 갖추고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하버드 스쿨 재학생 ‘조셉 헨리 헌트’가 자신이 만든 사교클럽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을 통해 막대한 돈을 투자받아 실제로 발생하지 않은 수익이 존재하는 것처럼 투자자들을 속이며 호화생활을 하다가 결국은 파멸에 이르게 되는 실제 사건이 영화로 재탄생했다. 이 사건의 진실을 탐구하는 다큐멘터리가 최근까지도 제작될 만큼 대중에게 회자되는 희대의 금융 사기극이 영화를 통해 어떻게 그려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주인공 ‘조’ 역을 맡은 안셀 엘고트와 ‘조’와 함께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을 결성하는 주요 멤버 ‘딘’ 역을 맡은 태런 에저튼이 성공을 위해 대담하게 판을 벌였지만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는 사건 속에서 갈등하는 인물들을 통해 실제 사건을 넘어서 어떤 영화적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명석한 두뇌 X 화려한 입담
억만장자들을 단숨에 매혹시킨 야망 넘치는 청년 듀오!

미국의 자본가들이 모인 상류층의 도시, 비버리힐즈. 이곳의 억만장자들을 남다른 투자 전략으로 단숨에 사로잡은 야망 넘치는 청년 듀오를 영화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에서 만날 수 있다. 벌써부터 환상의 호흡으로 비버리힐즈를 쥐락펴락하는 ‘조’와 ‘딘’의 이야기가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하버드 스쿨의 외톨이 장학생이었던 ‘조’(안셀 엘고트). 부유한 집안의 자제들이 가득한 캠퍼스에서 가난한 집안 출신의 그는 오직 자신의 명석한 두뇌 하나만을 믿을 수밖에 없었다. 졸업 후 월스트리트에 입성했지만 박봉의 월급과 부모로부터 독립하지 못한 자신의 처지가 불안하기만 했던 ‘조’는 우연히 만난 하버드 동창 ‘딘’(태런 에저튼)이 어마어마한 액수의 현금을 거래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흔들린다. 그리고 자신의 인맥을 이용해 투자자를 소개해주겠다는 ‘딘’의 말에 함께 사업을 시작하기로 한다. 부모님의 교육열 덕분에 하버드에 진학했지만 하룻밤 파티에도 큰돈을 쓰는 비버리힐즈 재벌가 후계자들 사이에서 아웃사이더일 수밖에 없었던 중산층 출신의 ‘딘’ 역시 ‘조’와 함께 새로운 사업을 성공시켜 신분 상승을 할 꿈에 부푼다.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을 만들고 투자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조’는 누구라도 한 번 들으면 솔깃할 수밖에 없는 수익률 50%의 사업 설명서를 만들고, ‘딘’은 뛰어난 입담으로 투자자들을 유치하기 시작한다.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판을 키워나가던 두 사람은 호화로운 생활과 성공의 단맛에 빠져들게 된다. 그렇게 점점 대형 사기극의 한복판에 놓이게 된 두 사람은 멈춰야만 한다는 것을 깨닫지만, 이미 커져 버린 사건은 쉽게 그들을 놓아주지 않는다.

이처럼 섬세한 캐릭터 설정으로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몰입감을 더해주는 매력 넘치는 캐릭터 ‘조’와 ‘딘’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는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트로 X 클래식
패션, 파티, 예술! 상위 0.1% 로얄패밀리의 삶 완벽재현!

영화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이 미국 상위 0.1% 상류층들의 럭셔리한 삶은 물론 1980년대의 레트로 감성까지 그대로 재현해 화제다. 배우들의 패션부터 화려한 파티의 모습, 그리고 감각적인 팝 아트까지 더해진 ‘비버리힐즈 스웨그’가 스크린에 가득 펼쳐져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비버리힐즈를 사로잡은 투자그룹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의 CEO이자 투자전략가 ‘조’ 역의 안셀 엘고트와 핵심 멤버이자 투자 중개인 ‘딘’ 역의 태런 에저튼은 댄디한 슈트 차림과 깔끔한 포마드 헤어로 성공한 투자전략가의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을 만들기 전 안셀 엘고트는 품이 넉넉한 레트로 감성의 슈트를, 태런 에저튼은 피케 셔츠에 면바지를 입는 캐쥬얼한 스타일을 선보이지만 사업의 규모가 커질수록 세련된 의상을 보여주며 스토리에 걸맞은 패션을 선보인다. 또한 클럽 전체를 대관한 상류층 자제의 생일 파티 장면에서는 ‘레이건 대통령’과 ‘낸시 영부인’의 코스튬을 한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한다. 이들이 성공 궤도를 달릴수록 관객들의 눈도 더욱 즐거워진다. ‘조’와 ‘딘’의 투자 방법 중 하나인 고급 자동차 밀매 장면에서는 명품 자동차 브랜드의 클래식 카들이 등장하며, 수영장이 딸린 넓은 테라스가 있는 고급 저택에서 벌이는 홈파티 장면은 화려함의 정점을 보여준다. 또한 상위 0.1% 로얄 패밀리들의 우아한 취미 생활은 바로 예술품 수집. 팝 아트의 거장 ‘앤디 워홀’과 그의 작품들이 영화 곳곳에 깜짝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은 매력 넘치는 캐릭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비버리힐즈 키즈들의 럭셔리한 일상과 화려한 스타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해 관객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