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링사이드 스토리(2017)
The Ringside Story, リングサイド・ストーリー | 평점10.0
$movie.getMainPhotoAlt()
링사이드 스토리(2017) The Ringside Story, リングサイド・ストーリー 평점 10.0/10
장르|나라
코미디/로맨스/멜로
일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04분
감독
감독 타케 마사하루
주연
주연 사토 에리코, 에이타

10년째 동거 중인 카나코(사토 에리코)의 남자친구 히데오(에이타)는 배우지만 지금은 백수다. 연극무대에서 처음 본 히데오는 빛이 나고 멋있었다. 7년전 대하드라마에 출연했을 당시만 해도 언젠가는 칸국제영화제에 같이 갈 수 있다고 그녀는 믿고 있었다. 그러나 요즘의 히데오는 오디션에도 계속 떨어지며, 매니저가 가져온 에로영화 주연마저도 촬영 당일에 도망갈 정도로 마음대로 살고있다.

그러던 어느날, 카나코는 근무하던 도시락 공장에서 정리해고를 당하고 만다. 생계를 위해서는 당장 일자리를 구해야하는 상황이지만, 히데오는 배우는 기다림이 중요하다며 본인이 일하기는커녕, 프로 레슬링 회사의 일자리를 카나코에게 알선하여 취직을 하게 만든다. 그러나 히데오는 새로운 직장에서 신나게 일하는 카나코가 바람을 피운다고 의심하여 질투심으로 큰 사건을 일으키고 만다. 그 사건의 해결 방법은 격투기 챔피언과 시합에서 맞대결을 한다는 것. 히데오는 카나코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링이라는 새로운 무대에 도전할 것인가...??
<백엔의 사랑>의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Fight!

꿈만 꾸는 전형적인 백수 남친과 그의 천사 같은 여자친구가 펼치는 Fight Love Story!

직장에서 해고된 카나코가 취직한 곳은 레슬링 단체. 링 옆에서 일을 도우며 레슬링에 빠져드는 그녀를 보던 백수 남자친구는 질투에 눈이 멀어 자꾸 사고를 친다. 에이타가 백수 남자친구 역을 맡았다. 이제는 한물간 레슬링에 대한 향수를 담은 영화.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