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 (2017) Disney Sofia the First: The Mystic Isles 평점 9.0/10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 포스터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 (2017) Disney Sofia the First: The Mystic Isles 평점 9.0/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어드벤처/가족/판타지/뮤지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7.09.28 개봉
64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제이미 미첼
주연
(주연) 김미랑, 서지연, 아리엘 윈터, 다시 로즈 번스
누적관객

"비밀 도서관의 해피엔딩을 지키기 위해 신비한 섬으로 떠나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온 세상을 차가운 크리스탈로 바꾸려하는 ‘크리스탈 마스터’로부터 마법을 지켜야하는 소피아와 앰버. 요정들의 섬, 롬프킨 섬, 그리고 크리스탈 섬까지, 신비한 섬들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판타지 대모험!
과연, 소피아는 크리스탈 섬을 구하고 해피엔딩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올 추석, 디즈니가 선사하는 가장 마법같은 이야기가 온다!

[ HOT ISSUE ]


소피아와 친구들의 환상적인 어드벤처
이야기 지킴이가 된 소피아, 크리스탈 마스터가 살고 있는 신비한 섬으로 고고!

2013년 디즈니주니어 런칭 이후, 디즈니 대표 TV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한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가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왔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인첸시아 왕국이 아닌 마법이 살아있는 신비한 섬을 배경으로 하여 스케일을 업그레이드 시켰다. 온 세상이 차가운 크리스탈로 뒤 덮인 ‘마법의 섬’, 무엇이든 이루어주는 소원이 가득한 ‘춤추는 모래의 섬’ 등 아이들의 판타지를 스크린으로 고스란히 옮겨둔 것이다. 여기에 아름다운인어들이 헤엄치는 ‘인어의 섬’, 불을 뿜는 친구들이 사는‘용들의 섬’, 반은 사람이고 반은 말의 모습을 한 친구들이 있는 ‘켄타로우스 섬’, 귀여운 꼬마 요정이 날아다니는 ‘요정의 섬’, 하늘을 나는 유니콘들의 ‘유니콘 섬’ 등은 마치 디즈니가 그 동안 보여준 동화 속 모습을 하나의 작품 속에 모아둔 특별한 선물세트와도 같다. 여기에 마법 목걸이를 통해 비밀 도서관이 안내하는 이야기 속 세상으로 떠나는 소피아와 앰버의 특별한 모험은 아이들에게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꿈과 희망을 선사해준다.

온 세상을 차가운 크리스탈로 바꾸려 하는 ‘크리스탈 마스터’에 맞서 친구들의 마법을 지키기 위해 환상적인 모험을 시작하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 올 추석 아이들을 특별한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이 세상에 마법이 없어진다면? 프린세스 소피아가 나섰다!
귀여운 유니콘과깜찍한 거인, 바람의 전령까지! 친구들의 마법을 지켜라!

영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은 TV시리즈에서는 만나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온 세상의 마법을 없애고 크리스탈 세상으로 만들려 하는 마녀 ‘프리즈마’는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이러한 프리즈마의 계략에 맞서 신비한 섬을 지키는 공주 ‘아주린’은 씩씩하고 당찬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디즈니 다운 씬스틸러 캐릭터도 빼놓을 수 없다. 소피아 일행의 길동무로 등장하는 새내기 유니콘 ‘스카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스카이는 아직 비행이 익숙하지 않아 하는 것 마다 온통 실수투성이지만, 밝은 성격을 무기로 어려운 난관을 하나씩 헤쳐나가며 소피아의 든든한 친구가 되어준다. 이 외에도 롬프킨 섬을 지키는 커다란 덩치에 성격 급한 거인 ‘하럼프’, 그리고 바람의 전령이자 신비한 섬의 수호자 ‘오라이언’ 등도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다.

하지만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것은 바로 디즈니 대표 프린세스 ‘소피아’다. 평범한 서민에서 공주가 되어 아이들의 워너비 캐릭터가 된 소피아는 이번 극장판 시리즈를 통해 용감무쌍한 이야기지킴이로 업그레이드 된다.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감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된 소피아의 모습은 오직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진정한 소피아 극장판의 탄생!
5.1 채널 사운드와 최고의 비주얼, 탄탄한 스토리까지!
오직 극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요소 전격 공개!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신비한 섬>은 극장판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특별한 요소들이 눈에 띈다. 우선 인첸시아 왕국에서 펼쳐진 소피아의 이야기는 신비한 섬이라는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태어났다.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크리스탈 왕국과 핑크빛의 모래섬, 하늘과 바다를 넘나드는 황홀한 비주얼은 아이들에게 마치 그 곳에 있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비주얼로 탈바꿈된다.

또한 <극장판 소피아>는 극장에서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사운드인 5.1채널로 완성되었다. 이런 사운드적 환경에서 가장 귀기울여야 할 부분은 바로 주제곡이다. 특히 소피아와 스카이가 소개하는 [신비한 섬 듀엣송]과 앰버가 거인들에게 알려주는 [바른생활 송] 은 디즈니 애니메이션다운 독특한 뮤지컬 장면으로 완성되어 눈과 귀 모두를 만족시킨다. 여기에 국내 명품 성우진이 총출동하여 생생한 재미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인사이드 아웃>의 라일리, <겨울왕국>의 엘사 등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미랑 성우가 소피아의 목소리를 맡아 자신만의 밝고 명랑한 목소리로 소피아 공주의 긍정 에너지를 완성시킨다. [아기공룡 둘리]의 희동이 목소리를 맡은 서지연 성우는 앰버의 목소리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트롤>의 가이 다이아몬드 역을 맡기도 한 김명준 성우는 아기 유니콘 스카이 역을 맡아 익살스러운 매력을 마음껏 드러낸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의 인정을 받은 명품 성우진들의 안정감있는 목소리 연기와 완성도 높은 뮤지컬 장면 등은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 CHARACTER ]


“내 마법 목걸이가 나를 이야기 지킴이로 선택했거든”
동화 속 친구들의 이야기를 해피엔딩으로 만들어야 하는 이야기 지킴이 소피아


좌우명: 친구는 많을수록 좋지!
취미: 비밀 도서관에서 마법 독서 하기
특기: 목걸이의 힘을 이용한 자유자재 변신 마법술
소원: 모든 이야기가 해피엔딩이 되는 것

인첸시아 왕국의 공주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이번에는 비밀 도서관의 이야기들을 해피엔딩으로 만들어야 하는 이야기 지킴이가 되어 돌아왔다! 비밀 도서관 속 이야기에 위험한 일이 생기면 자연스럽게 그녀를 부르는 마법 엘리베이터는 소피아를 마법이 살아있는 신비한 섬으로 안내한다. 하지만 그 곳에는 온 세상에 마법을 사라지게 하는 사악한 크리스탈 마스터가 살고 있는데… 과연 소피아는 앰버와 함께 크리스탈 마스터의 계획을 막고 이야기 속 친구들의 마법을 지킬 수 있을까?


“나도 특별한 마법 목걸이를 찾아서 신나는 모험을 하고 싶어”
자신만의 마법 목걸이를 가지고 싶은 철부지 공주 앰버


좌우명: 세상에 예쁜 건 다 내꺼야!
취미: 자신의 방 꾸미기
특기: 소피아가 하는 모든 일에 관심 갖기
소원: 소피아처럼 나만의 마법의 보석을 갖는 일

인첸시아 왕국의 철부지 공주 ‘앰버’. 우연히 발견한 비밀의 문을 통해 소피아의 비밀 도서관을 찾아낸다. 마법 목걸이를 통해 모험을 떠나는 소피아를 보고 앰버는 자신만의 목걸이가 갖고 싶어진다. 목걸이를 갖기 위해 처음으로 소피아의 모험에 동행하게 된 앰버. 하지만 마음과는 달리 실수는 계속되고, 앰버는 계속해서 사건사고를 유발하게 되는데… 철부지 공주 앰버는 신비한 섬의 모험을 통해 자신만의 마법 목걸이를 가지고 진정한 공주로 거듭날 수 있을까?


온 세상을 차가운 크리스탈 왕국으로 만들고 싶은 마녀 프리즈마
사악한 계획으로 온 세상을 차가운 크리스탈로 만들어 모든 마법을 없애고 자신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싶은 크리스탈 마스터, 마녀 프리즈마. 소피아 일행을 보고 한 눈에 자신의 계획을 방해하기 위해 온 인물임을 안 그녀는 먼저 그들에게 접근해 친구가 되려 한다. 하지만 소피아 역시 프리즈마의 계략을 눈치채는데…


프리즈마의 계략에 맞서 신비한 섬들을 지키는 공주 아주린
언니 프리즈마에 맞서 신비한 섬의 마법을 지키는 공주 아주린. 하지만 앰버의 실수로 아주린은 프리즈마의 마법에 갇히게 된다. 하지만 자신만의 재치로 소피아 일행을 도와 언니의 계획을 번번이 무산시키는데 일조한다.


소피아 일행의 길동무가 되어주는 새내기 유니콘 스카이
아직 날지 못하는 새내기 유니콘 ‘스카이’. 신비한 섬에 처음 와보는 소피아 일행의 길동무가 되어 크리스털 섬으로 안내한다. 소피아를 도와 신비한 섬을 지키기 위해 자신만의 힘찬 날개 짓을 한다.


롬프킨 섬을 지키는 친절한 거인 하럼프
거칠어 보이지만 여린 마음의 소유자 거인 ‘하럼프’. 롬프킨 섬을 방문한 소피아와 엠버 공주를 격렬하게 반가워 한다. 거침없고 무서워 보이지만 사실은 여린 마음씨를 가지고 있어 소피아와 엠버 공주가 알려주는 왕실 교육을 빠짐없이 따라 하고 위험에 빠진 공주들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바람의 전령이자 신비한 섬의 수호자 오라이언
신비한 섬의 모든 이들을 보호하는 수호자 ‘오라이언’. 크리스탈 섬으로 가던 소피아 일행을 위험에서 구해준다. 신비한 섬의 위험한 존재인 크리스탈 마스터를 찾기 위해 매일 빠짐없이 섬을 순찰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