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 (2016) Elena and the Secret of Avalor 평점 5.3/10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 포스터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 (2016) Elena and the Secret of Avalor 평점 5.3/10
장르|나라
애니메이션/어드벤처/가족/판타지/뮤지컬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7.04.13 개봉
63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제이미 미첼
주연
(주연) 아리엘 윈터, 아미 카레로, 김미랑, 이재현
누적관객

전 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디즈니 공주
소피아&엘레나 공주가 온다!


마법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아발로 왕국으로 떠난 소피아 공주. 하지만 아발로 왕국은 사악한 마법사 슈리키에 의해 웃음도 음악도 사라진 지 오래..
과연, 소피아 공주는 슈리키에 맞서 아발로 왕국과 엘레나 공주를 구할 수 있을까?

4월 13일! 디즈니가 선사하는 마법 같은 모험이 펼쳐진다!

[ HOT ISSUE ]

디즈니 첫 극장판 TV애니메이션 탄생!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프린세스 열풍이 계속된다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이하. <극장판 소피아>)는 2013년 첫 등장 이후 현재 시즌 3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TV 애니메이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와 지난 3월 론칭 이후 4-10세 기준 동시간대 전체 케이블 채널 시청률 1위를 차지한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의 만남을 그렸다. 미국, 일본 등 전세계에 ‘소피아 공주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소피아 공주와 디즈니의 새로운 공주로 등장한 엘레나 공주의 특별한 만남으로 주목받고있는 <극장판 소피아>. 디즈니 TV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극장판으로 첫 탄생한 만큼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이어질 프린세스 열풍이 벌써부터 뜨겁다. 여기에 <극장판소피아>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를 마쳤다. 바로 ‘소피아 코디 스티커’를관객 모두에게 증정하는 극장 이벤트를 확정한 것. 소녀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코디 스티커 증정 이벤트까지 함께하는 <극장판 소피아>는 소피아 공주와 엘레나 공주의 매력에 흠뻑 빠진 소녀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기억될 예정이다.
마법과 모험으로 가득한 아발로 왕국을 배경으로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소피아 공주와 매력만점 열정 가득 엘레나 공주의 매력을 담아낸 애니메이션 <극장판 소피아>. 전 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린세스 신드롬을 이제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전세계 아이들을 사로잡은 소피아&엘레나가 만났다
<겨울왕국> 엘사&안나 잇는 용감하고 당찬 프린세스 캐릭터 탄생!

<극장판 소피아>의 주인공 소피아 공주와 엘레나 공주가 <겨울왕국>의 엘사&안나를 잇는 디즈니 대표 프린세스 커플로 등극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겨울왕국>은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한 힘을 가진 언니 ‘엘사’와 말괄량이 동생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두 주인공은 신데렐라로 상징되는 수동적인 여성 캐릭터가 아니라 스스로가 주체가 되어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새로운 여성상을 그린 작품으로 주목 받기도 했다. 여기에 모든 것이 얼어 붙은 아렌델 왕국의 신비로운 모습과 주제곡 ‘LET IT GO’ 열풍까지 더해져 천만 이상의 관객수를 기록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극장판 소피아>의 프린세스 커플 소피아와 엘레나 또한 디즈니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진취적이고 능동적인 프린세스 커플로 주목 받고 있다. 모험을 사랑하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디즈니 최연소 프린세스 ‘소피아’와 현실에 좌절하지 않고 사악한 마녀에게 당당히 맞서는 디즈니의 새로운 프린세스 ‘엘레나’의 모습은 현대적인 여성상을 그대로 반영한다. 또한 마법에 의해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와 그녀를 구하고자 모험을 떠나는 소피아 공주가 아발로 왕국을 구하기 위해 함께 힘을 모으는 모습은 환상의 케미로 완성돼디즈니표 프린세스 커플다운 면모를 뽐낸다. 신비로운 아발로 왕국의 스케일, 디즈니표 프린세스 커플의 케미, 여기에 환상적인 모험이야기를 담아낸 <극장판 소피아>는 어린 소녀관객들에게는 <겨울왕국>을 잇는 또 하나의 프린세스 신드롬 열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마법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를 구하라!’
신비의 아발로 왕국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

<극장판 소피아>는 브라운관에서 업그레이드된 사이즈와 사랑스러운 두 프린세스의 모습, 환상적인 아발로 왕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나는 어드벤처로 무장해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평화로운 인첸시아 왕국의 소피아 공주가 마법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신비의 아발로 왕국으로 떠나는 여정으로 시작되는 프린세스 애니메이션 <극장판 소피아>. 사악한 마녀의 마법에 걸려 춤과 음악을 잃어버린 아발로 왕국은 마치 그림형제의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에서 나쁜 계모에게 쫓겨난 백설공주와 왕국을 연상시키며 소녀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TV 시리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은 <극장판 소피아>의 관람 포인트다. 목걸이의 힘을 이용해 자유자재 변신마법을 쓰는 소피아는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인어공주로 변신, 물 속으로 들어가기도 하고 사람들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아지며 감옥에 갇힌 부모님을 구하기도 한다. 백설공주에게 일곱 난쟁이들이 함께했다면 엘레나 공주에게는 하늘을 나는 6마리의 표범 재퀸들이 함께한다. 엘레나 공주가 사라진 아발로 왕국에서 마녀 슈리키의 음식창고를 털기도 하고 귀한 손님과 함께하는 파티를 망쳐놓기도 하는 그들의 귀엽고 짓궂은 장난은 관객들에게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재퀸들은 엘레나 공주가 목걸이의 마법에서 풀려난 이후부터는 누구보다도 든든한 조력자로서 힘을 더한다. 이 밖에도 특별한 마법의 힘으로 소피아 공주와 엘레나 공주를 도와주는 초짜 마법사 마테오와 함께 하늘을 나는 표범 루나, 스카일러, 믹스 그리고 위기에 빠진 아발로 왕국을 위해 스스로 마법의 책이 된 할아버지 알라카자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가세해 스펙터클한 모험 속으로 관객들을 안내한다.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캐릭터, 환상적인 스케일로 스크린을 가득 메울 <극장판 소피아>는 4월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대한민국 명품 성우진과 최고의 아이돌 레드벨벳 웬디가 만났다
<겨울왕국><인사이드아웃>성우진과 화제의 OST ‘MY TIME’까지!

<극장판 소피아>에 국내 명품 성우진이 총출동해 생생한 재미를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통통 튀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소피아 공주’는 <인사이드 아웃> 라일리, <겨울왕국> 어린 엘사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미랑 성우가 완성시켰다. 김미랑 성우는 자신만의 밝고 명랑한 목소리로 ‘소피아 공주’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은 물론 극의 몰입도까지 더할 예정이다. 비단 같은 긴 머리에 까무잡잡한 피부, 당찬 여왕의 포스를 지닌 ‘엘레나 공주’ 역에는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에서 다나/야롱이 역할을, <도라에몽:스탠바이미>에서 퉁퉁이 엄마 역할을 맡으며 관객들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긴 이재현 성우가 참여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제36회 한국방송대상 성우상 수상과 함께 추억의 TV 애니메이션 [천방지축 하니], [천사 소녀 네티]와 SBS 시사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등 수많은 인기 프로그램을 맡으며 ‘성우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안경진 성우는 나쁜 마녀‘슈리키’를 맡아 목소리만으로도 사악한 마녀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 <극장판 소피아>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여기에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극장판 소피아> 지원사격에 나섰다. 바로 <극장판 소피아>의 OST ‘마이 타임(MY TIME)’ 가창자로 참여한 것. 소피아 공주와 엘레나 공주의 아름다우면서도 용감한 모습을 담은이 곡은TV 애니메이션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시리즈에 삽입돼 이미 수많은 어린이 사이에서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잇는 인기 OST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저 하늘 높이 힘껏 날아올라 아발로의 자유를 찾을 거야’, ‘난 절대로 포기 못해’, ‘용감하게 싸울 거야’ 등 흥미진진한 모험 스토리에 어울리는 용기를 북돋는 힘찬 가사와 밝은 멜로디, 웬디의 맑고 청량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린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의 인정을 받은 명품 성우진들의 안정감있는 목소리 연기와 레드벨벳 웬디의 목소리로 만나보는 OST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의 완성도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 싱크로율 100% 매력으로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 CHARACTER ]

“우리가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어”
저주에 걸린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아발로 왕국으로 떠난 용감한 공주


이름: 소피아(별칭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키: 깜찍 3등신
취미: 비밀 도서관에서 독서하기
특기: 목걸이의 힘을 이용한 자유자재 변신 마법술


평범한 소녀에서 공주가 된 인첸시아 왕국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어느 날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환상이 갑자기 자신의 머리 속에 떠오른다. 소피아는 이 환상의 정체를 알기 위해 비밀 도서관을 찾고 그 곳에서 스스로 책이 된 마법사 ‘알라카자’를 만난다. 마법사 알라카자는 소피아의 목걸이 속에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공주가 사악한 마녀 슈리키의 저주에 걸려 갇혀있다는 비밀을 알려준다. 소피아는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아발로 왕국으로의 모험을 결심하는데…

“이제 내가 해야 할 일을 알아”
나쁜 마녀 슈리키의 저주로 목걸이에 갇힌 아발로 왕국의 공주


이름: 엘레나 (별칭 아발로 왕국의 엘레나 공주)
키: 10대 소녀의 키는 비밀
취미: 날개 달린 표범 재퀸 타고 하늘 날기
특기: 어지간한 위험에도 끄떡없는 용기


마녀 슈리키의 마법에 걸려 춤과 노래도 모두 잃어버린 왕국 아발로. 그리고 자신을 수호하는 목걸이에 41년간 갇혀버린 엘레나 공주. 마침내 자신을 구하기 위해 먼 여정을 떠나 온 소피아를 만나고 초짜 마법사 마테오와 하늘을 나는 표범 재퀸들이 아발로 왕국을 되찾기 위한 싸움을 함께하기로 하는데… '엘레나 공주'는 사악하고 나쁜 마녀 '슈리키'에 맞서 아발로 왕국을 되찾고 진정한 여왕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사악한 마법으로 아발로 왕국을 차지한 마녀 슈리키
사악한 마법으로 '엘레나 공주'와 그의 가족을 41년간 가두고 아발로 왕국을 차지한 마녀 '슈리키'. 가장 견디기 힘든 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즐거워지는 춤과 음악이다. 하지만 다른 왕국 사람들에게는 위엄있고 멋진 여왕으로 보이고 싶은 아이러니한 면도 갖고 있다. 마법 지팡이를 한 시도 손에서 떼지 않는 걸 보면 그녀의 모든 약점이 그 속에 담겨 있는 듯 하다.

아발로 왕국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책이 된 마법사 알라카자
아발로 왕국 왕실 마법사였던 '알라카자'. 비밀 도서관에 온 소피아 공주에게 말하는 책으로 나타나 마법 목걸이 에 갇힌 '엘레나 공주' 이야기를 들려주며 소피아 공주의 모험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발로 왕국으로 가서 '엘레나 공주'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살짝 건네기도 한다.

위기에 빠진 두 공주를 구하기 위해 나선 초짜 마법사 마테오
아발로 왕국의 마법사 '알라카자'의 손자 '마테오'. 정식 마법사는 아니어서 어설픈 마법을 부리지만 최선을 다해 두 공주 곁을 지킨다.

하늘을 나는 표범이자 엘레나의 든든한 친구 재퀸들
거침없고 매력적인 성격의 보라 점박이 '루나',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파란 점박이 '스카일러', 진중한 성격의 주황 점박이 '믹스'까지. 얼핏 사나워 보이지만 아발로 왕국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두 공주의 든든한 발이 되어준다.

더 보기

매거진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