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파트너 오브 좀비(2016)
It Stains the Sands Red | 평점6.2
메인포스터/필증확인
파트너 오브 좀비(2016) It Stains the Sands Red 평점 6.2/10
장르|나라
스릴러/공포/드라마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7.12.14 개봉
92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콜린 미니한
주연
주연 브리테니 알렌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신개념 좀비가 온다!
좀비의 출현으로 남자친구 '닉'과 함께 비행장으로 가던 '몰리'. 닉이 좀비에게 습격당하게 된 후 황량한 사막 한 가운데서 좀비에게 쫒기게 된다. 끈질기게 따라붙는 좀비와 살기 위해 필사적으로 도망치는 몰리의 긴 여정이 시작되는데…

좀비로 인해 파괸 된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이 작품의 주인공 몰리는 라스베이거스 출신으로 어두운 과거에 사로잡혀 불안한 삶을 살고 있다. 게다가 피에 굶주린 좀비에 쫓겨 사막 한가운데에 오도 가도 못하는 신세가 된다. 처음에는 죽은 것도 산 것도 아닌 추격자를 쉽게 따돌릴 수 있었지만, 좀비에게 잠도 휴식도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깨달은 순간부터 이는 악몽이 된다. 생필품은 떨어져 가고, 사막은 혹독하기만 하다. 몰리는 평생 그녀를 괴롭혀온 좀비와 맞서 싸워 이 악몽 같은 상황에서 벗어나려면 내면에 잠재된 모든 능력을 발휘할 수밖에 없다. <파트너 오브 좀비>는 소규모 제작비로 한정된 공간에서 만들어진 독립 장르영화지만, 좀비 영화광이라면 분명 열광할 만큼 참신한 스토리와 유머로 무장한 스릴러다. 많은 예산이나 유명 배우 없이도 훌륭한 장르영화가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작품.
(2017년 22회 부산국제영화제)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