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새는 알을 깨고 나온다(2016)
The Bird Fights Its Way Out of The Egg | 평점0.0
$movie.getMainPhotoAlt()
새는 알을 깨고 나온다(2016) The Bird Fights Its Way Out of The Egg 평점 0.0/10
장르|나라
드라마
한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3분
감독
감독 조창근
주연
주연 박수연, 남경우

미연은 부화장에 병아리 감별사 인턴으로 취직을 한다. 그녀의 일은 부화한 병아리의 암수를 구분하는 일이다. 일한 지 3개월 즈음 된 어느 날, 미연은 자신이 감별한 수평아리가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되고 충격을 받는다.
(2016년 제14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미연은 병아리 감별사 인턴으로 취직을 한다. 그녀의 일은 부화한 병아리의 암수를 구분하는 일이다. 미연은 열심히 일하면 정규직이 될 수 있다고 믿고 인내하며 일한다.
(2016년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미연은 부화장에 병아리 감별사 인턴으로 취직을 한다. 그녀의 일은 부화한 병아리의 암수를 구분하는 것이다. 전임자였던 기철은 미연에게 인수인계를 해주며 떠난다. 결과적으로 취직을 하면서 먼저 있던 기철을 밀어낸 셈이 되었다. 그는 정규직으로 전환되지 못하고 인턴을 마쳤다. 미연은 정규직이 되기는 어렵다는 기철의 조언에도 자신은 인턴에서 정규직으로 전환될 것이라는 막연한 믿음을 가지고 일을 시작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확신은 희미해지고, 자신의 일자리에 대해서 점점 불안감을 느낀다. (2017년 제22회 인디포럼)

더보기펼치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