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플래그 더 문 (2015) Capture the Flag, Atrapa la bandera 평점 8.6/10
플래그 더 문 포스터
플래그 더 문 (2015) Capture the Flag, Atrapa la bandera 평점 8.6/10
장르|나라
어드벤처/애니메이션
스페인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6.06.02 개봉
94분, 전체관람가
감독
(감독) 엔리크 가토
주연
(주연) 이경태, 이지현
누적관객
2016년 문 어드벤처!
꿈꾸던 우주가
현실이 된다!

최연소 우주비행사를 꿈꾸는
12살 말썽꾸러기 소년 마이크!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달로 향하는 비밀스러운 미션을 받게 된 것을 알게 되고, 마이크와 에이미는 엄청난 모험을 꿈꾸며 몰래 우주선에 올라탄다. 하지만 오류로 인해 우주선이 갑자기 출발하게 되고, 우주선에 탑승한 사람은 마이크와 에이미 그리고 할아버지뿐...?!

상상만 하던 우주가 현실에서 펼쳐지는 문 어드벤처!
과연 그들은 달에서 무사히 모험을 마치고 돌아올 수 있을까?!

[ ABOUT MOVIE ]


2016년 첫 우주 애니메이션!
올 여름 관객들을 우주로 초대할 단 하나의 문 어드벤처!

꿈꾸던 우주가 현실에서 펼쳐지는 문 어드벤처 <플래그 더 문>은 2016년 첫 우주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찾는다.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를 공동배급한 파라마운트 픽쳐스가 선보이는 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올 여름 관객들을 신비로운 우주로 초대할 예정이다. <플래그 더 문>은 우주비행사를 꿈꾸던 말썽꾸러기 12살 소년 마이크가 우주선에 몰래 올라탔다가 얼떨결에 달로 가게 되면서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모험을 하게 되는 스토리.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와 그 속에서 펼쳐질 예측 불가의 모험은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마이크, 에이미, 마티까지 좌충우돌 삼총사 캐릭터를 비롯해 도마뱀 이고르의 깜짝 놀랄 반전 능력까지 지금껏 보지 못한 환상적인 문 어드벤처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상상만 하던 우주가 생생하게 재현되다!
또 한번의 우주불패 예고하는 <마션>의 패밀리 버전!

2016년 첫 우주 애니메이션 <플래그 더 문>에서 상상만 하던 우주 여행이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재현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그래비티>, <인터스텔라>, <마션> 등 ‘우주’를 소재로 한 영화들의 연이은 흥행으로 ‘우주’가 대세임을 입증하고 있다. 얼떨결에 우주로 가게 된 소년의 예측 불가의 모험을 그린 <플래그 더 문> 또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새로운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마션>의 패밀리 버전이라 불리며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어 또 한번의 우주불패를 예고하고 있다. <플래그 더 문>은 실제만큼 리얼한 우주선과 우주복 그리고 신비로운 달 표면 또한 실감나게 표현해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 봤을 우주 여행의 꿈을 스크린을 통해 이루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애니계의 칸 영화제 공식 초청과 우주 전문기관의 강력 추천!
믿고 보는 애니메이션 등극하다!

<플래그 더 문>이 ‘2016년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공식 초청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은 애니메이션의 칸 영화제라 불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권위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제이자, 세계 4대 애니메이션 영화제 중 하나. <플래그 더 문>은 이곳의 비경쟁부문에 초청되어 뛰어난 작품성을 입증한 데 이어, 국내에서는 우주 전문기관들의 강력 추천을 받아 신뢰도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바로 국내 최초 우주비행사 훈련 체험 시설을 갖춘 천문우주테마과학시설 ‘예천천문센터’와 국내 최초 민간우주여행을 계획중인 ‘스타항공우주’, 전국 8개 지역의 천체관측 시설을 갖춘 ‘어린이 천문대’의 강력 추천을 받은 것. 국내는 물론 국제적인 지지는 관객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심어주고 있으며, 여기에 꿈꾸던 우주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으로 재미까지 더해 ‘믿고 보는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플래그 더 문> 속 이야기가 진짜 현실이 된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우주 여행 떠난다!

<플래그 더 문> 속 우주 여행이 진짜 현실에서도 펼쳐질 예정이다. 민간인을 대상으로 한 우주 여행사인 영국의 버진 갤럭틱이 새로운 우주선 VSS 유니티를 공개하며 우주 관광 사업에 나선 것.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부부 그리고 세계적인 우주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까지 700여명이 넘는 유명 인사들이 이미 우주 여행을 예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듯 현실로 다가온 우주 여행 소식에, 우주에서 펼쳐지는 예측불가의 어드벤처를 담은 <플래그 더 문>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언젠가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로의 모험이 현실로 이루어지기를 꿈꾸는 관객들을 위해 바로 올 여름, <플래그 더 문>이 극장에서 관객들을 우주로 초대 할 예정이다.




[ PRODUCTION NOTE ]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공동배급 파라마운트 픽쳐스와
실력파 감독이 선보이는 새로운 문 어드벤처!

전 세대의 사랑을 받은 <쿵쿠팬더>와 놀라운 플라잉 액션을 선보인 <드래곤 길들이기>를 공동배급한 파라마운트 픽쳐스가 이제껏 보지 못한 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플래그 더 문>으로 돌아왔다. 새로운 세상이자 미지의 세계 우주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관객들에게 더욱 실감나는 우주 체험을 위해 고퀄리티의 영상미로 우주와 달을 표현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 또한 해외 유수의 시상식 ‘고야상’에서 신인 감독상과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플래그 더 문>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해외 평단 또한 ‘3대가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색다르고 즐거운 디저트 같은 영화 – variety’, ‘긍정의 힘을 전하는 최고의 가족 애니메이션 - Cinema Movil’, ‘어린 시절 상상만했던 우주 여행에 대한 꿈을 다시 떠올리게 해준다 - The Irish Times’, ‘어떻게 가족이 다시 함께 뭉칠 수 있는지 보여준다 – En Filme’, ‘보고 나면 또 보고 싶어지는 영화 – Cine 140’ 등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국내에서도 흥행 청신호를 울리고 있다.

더 보기

내평점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