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프레데터 2(1990)
Predator 2 | 평점7.5
$movie.getMainPhotoAlt()
프레데터 2(1990) Predator 2 평점 7.5/10
장르|나라
액션/공포/SF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1990.12.22 개봉
108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감독 스티븐 홉킨스
주연
주연 케빈 피터 홀, 대니 글로버

1997년 LA. 무기와 숫적으로 우세한 마약 범죄집단과의 전쟁과도 같은 총격전으로 연일 시달리는 강력계 마이클 해리건 경사(Harrigan : 대니 글로버 분)는 또 한 건의 총격전을 해결하는데 현장에는 무참히 찢긴 시체와 천장에 거꾸로 매달린 시체들이 있었다. 기관총을 든 네 사람을 맨손으로 죽이고 포위되어있는 경찰의 눈을 피해 달아난 것이다.

그런데 해리건은 상관으로부터 특수요원 피터 키즈(Keyes : 게리 부시 분)가 지휘하는 연방기동대가 이 사건을 맡게 되니 손을 떼라고 하자 기분이 상한다. 수상히 여긴 해리건과 그의 수사팀 대니(Danny : 루벤 블라이스 분), 리오나(Leona : 마리아 콘치타 알론소 분), 그리고 새로 온 제리 람버트(Jerry Lambert : 빌 팩스톤 분)는 방해를 무릅쓰고 수사를 펼친다. 얼마 후, 킹 윌리(King Willie : 카빈 록하트 분)라는 자메이카 부두교 책임자와 그 부하들이 이상한 무기를 들고 침입한 괴물에게 또다시 무참히 살해된다. 사건에서 밀려나 연방수사원 몰래 수사현장을 조사하던 대니가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해리건은 경고를 받는다. 15년을 같이 일한 파트너를 잃은 해리건은 분노하고 죽인 놈을 꼭 찾아내겠다고 벼른다.

피터 키즈의 뒤를 쫓던 제리는 이들을 도살장 부근에서 놓쳤다고 한다. 해리건은 마약왕인 부두교 두목 킹 윌리를 만나지만 아무런 단서를 얻지 못하고 돌아오는데 킹 윌리도 괴물에게 살해된다.

한편 언론은 병적 살인마에 의해 매일 천정에 매달거나, 피부가 벗겨지고, 심장을 빼내는 등 참혹한 모습으로 살해당한것을 연일 보도한다. 해리건은 대니의 살인자가 최근 도살장에 갔음을 알고 리오나와 제리에게 전철을 타고 그곳으로 가라고 한다. 그런데 이들이 탄 전철에 괴물이 침입해 일대 아수라장이 되고 민간인을 포함해 제리도 피살되었는데...

더보기펼치기

네티즌 평점

0
평점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