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평점 탭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

평점

네티즌 평점
  • 첫눈에반했다
    평점 9/10

    나에게 있어서 엠마스톤이란 배우를 확실히 알게해준 영화다. 우리나라에선 고등학생이 성적인 소문에 연루된다는 스토리때문에 개봉하지 않은것 같다..... 재밌고 유쾌하게 봤다.

    2013.02.21, 22:38 신고하기
    삭제
  • 식짱__
    평점 1/10

    최악이다 이 영화...
    근데 여주인공 몸매 진짜 장난아니게 이쁘네

    2013.02.02, 01:01 신고하기
    삭제
  • alive
    평점 9/10

    엠마 매력가득하네 ㅋㅋㅋㅋㅋ오해가 너무심해 진짜 답답해죽는줄 알았음ㅋㅋㅋㅋ

    2013.01.21, 05:32 신고하기
    삭제
  • estefan
    평점 9/10

    그동안 엠마스톤이 왜 이렇게 인기가 있나 이해가 안됐는데,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영화네요. 여자배우 혼자 이렇게 로맨틱 코메디를 혼자 이끌어가다니... 너무 잼있게 잘 봤습니다.

    2013.01.06, 00:52 신고하기
    삭제
  • 옹큐
    평점 8/10

    아 처음엔 엠마스톤의 거짓말이 그녀를 제일 힘들게 할 걸 알아서 너무 안타까웠다ㅠㅠ토드 덕분에 잘 풀린듯 후반부에 엠마스톤 울때는 나도 같이 눈물나더라...

    2012.12.11, 03:07 신고하기
    삭제
  • lover
    평점 8/10

    그냥저냥 볼만했음.

    2012.11.22, 03:34 신고하기
    삭제
  • bobdejong
    평점 8/10

    엠마스톤은 처음 봤는데 왜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인지 알 것 같다. 정말 사랑스러움.

    2012.10.10, 18:35 신고하기
    삭제
  • dudo
    평점 1/10

    정말...재미없다

    2012.09.23, 17:52 신고하기
    삭제
  • 갈라진 팔뚝
    평점 5/10

    내 나이가 삼십대 중반이라 그런가...왜 재미가 없지!!!다들 잼있다는데 난 재미가 없네!!!

    2012.09.07, 14:17 신고하기
    삭제
  • mvu
    평점 10/10

    와.. 예상도 못한 .. 목소리부터. 너무 쿨하시네..ㄷㄷ
    완죤 멋잇다

    2012.08.12, 22:24 신고하기
    삭제
1 2 3 4 현재페이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