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평점 탭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

평점

네티즌 평점
  • abnormal
    평점 10/10

    레이첼맥아담스가 예뻐서 추천.ㅋㅋ 뚱띵이아저씨웃겨서 추천!!ㅋㅋ

    2007.01.26, 23:23 신고하기
    삭제
  • Lesportsac
    평점 10/10

    진짜 대박이삼ㅋㅋㅋㅋㅋ미치게 웃기고 나중엔 로맨틱 ㅠㅠ 아름답고ㅠㅠ

    2006.05.20, 20:38 신고하기
    삭제
  • bdafuck
    평점 5/10

    일단 제목이 왜 웨딩'크래셔'인지 당최 알 수가 없다.

    2006.04.16, 13:07 신고하기
    삭제
  • AGACI
    평점 10/10

    섹쉬하면서 정말 잼있게 봤던 영화입니다.주변인물들이 넘 잼있는 그런 영화였구요..볼만합니다. 강추!!!!!

    2006.04.01, 13:26 신고하기
    삭제
  • 오늘
    평점 8/10

    유쾌한 영화..



    쾌락을 좇아다니던 두 남자가..

    드디어 사랑을 찾는 이야기..



    클레어의 아빠가 젤루 멋있었지만..ㅋ



    우리나라도 결혼식에 저렇게 모두 즐길 수 있다면..

    뜬금없이 생각해봤다.



    우리나라는 어디까지나..식이니까..

    예절과 절도..ㅎㅎ



    영화에선 그저 축제라고 느껴지는 행복..

    누구나 즐기고, 느끼고..

    보기 참 좋았다..

    우리 아이들이 결혼을 할 때는 먹고 살만해서 그렇게 여유있는 생활을 할 수 있는 나라가 되길..^^

    2006.03.25, 01:26 신고하기
    삭제
  • 동현
    평점 10/10

    정말 간만에 제대로 웃었네여.. 영화관에서 봐야 더 호탕하게 웃을수 있는데
    인터넷에서 보다걸림 이상한놈 취급받을껄요..^^ㅋ

    2006.03.20, 00:00 신고하기
    삭제
  • 박지성처럼만
    평점 10/10

    오늘 봣는데....시간대가 이거뿐이라서..근데..정말..재미있게 봤다
    배꼽빠지는 줄....정말......보고나서...웃음이...절로.

    2006.03.16, 00:00 신고하기
    삭제
  • 해피해피
    평점 7/10

    즐거움도 한 때...무의미 함을 느낄때가 오리니....그러다 사랑에 빠지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2006.03.15, 00:00 신고하기
    삭제
  • 권주영
    평점 7/10

    지루하진 않은데 막 웃긴장면이 끝없이 나오고 그런 영화는 아니예요 중간중간에 쫌 진지하려고 함. 그냥 볼만한..? 정도

    2006.03.13, 00:00 신고하기
    삭제
  • 고재승
    평점 9/10

    재밌어요~ 이거 공유싸이트에 널렸는데..영화관에서 볼라나?

    2006.03.12, 00:00 신고하기
    삭제
1 2 3 현재페이지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