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평점 탭

평점 및 감상평 등록폼
평점입력 0점
평점 0 . 0
등록완료!
현재 입력 바이트 0 /입력 가능 바이트400

평점

네티즌 평점
  • 평점 10/10

    제시카 비엘 골반 쩐다....이언니야 땜에 평점 마이준다

    2013.04.12, 21:49 신고하기
    삭제
  • 정훈
    평점 10/10

    이영화는 텍사스시리즈중 젤로 좋았던거 같은데 평점이 왜이러냐 아직도 영화의 전율이 느껴진다 제시카바엘 겁나게 섹시하다는 ㅡㅡ;;;

    2012.10.23, 01:04 신고하기
    삭제
  • 어른아이
    평점 6/10

    긴장감은 최고,, 실화이긴 하겠지만 마을 전체가 저러진 않았겠지.. 마지막 내용이 잘 안 끝났으면 진짜 보고도 찝찝할 뻔,,

    2012.10.17, 19:57 신고하기
    삭제
  • 김소연
    평점 4/10

    이것이 실제 사건이라고 해서 더 재밋었다. 사납고 무섭고 정신적으로 무언가 문제가 있어 보이는 사이코패스 같은데 역시 그 살인마도 사람인지라 마지막 장면까지 지칠 줄 모르는 그의 말도 안되는 믿을 수 없는 만약 그것이 실제라면 어땠을지는 모르겠지만 영화속에서는 완전 웃겼다.

    2012.08.25, 09:06 신고하기
    삭제
  • Interpreter
    평점 8/10

    영화내내 들리는 것은 배우들의 대사가 아닌 전기톱소리

    2012.07.14, 03:15 신고하기
    삭제
  • 현빈엄마
    평점 10/10

    걍 최고임 !!!
    잔인함 대박 ㄷㄷ

    2012.06.13, 22:43 신고하기
    삭제
  • 내가말하는대로
    평점 10/10

    극도의 공포감!! 오감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보라.

    2011.11.20, 23:39 신고하기
    삭제
  • 플러스쇼핑
    평점 10/10

    최악이지만... 최고로 무섭다

    2011.07.21, 16:28 신고하기
    삭제
  • 샤크롱스
    평점 10/10

    긴장감쩐다.

    2011.04.11, 00:05 신고하기
    삭제
  • yo
    평점 9/10

    이거보고나면 정신이상해짐.. 너무 잔인하고 무서움

    2011.02.08, 08:54 신고하기
    삭제
1 2 3 4 현재페이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