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영화 메인메뉴


본문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2014)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

KBS2 | 수,목 22시 00분 | 2014-01-15 ~ 2014-04-03 종료

네티즌 평점

(3418명 참여)
네티즌별점8.9

출연 & 제작

등장인물
김현중
신정태 ( 김현중 )
히카리 특급 열차와 견줄만한 스피드와 날렵함을 주특기로 가진 치열한 파이터. 엄마 정옥은 가족을 팽개치고 소식조차 알 수 없는 아버지를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정태가 10세 때에 심장병으로 죽었다. 아버지를 원망하며 집안의 가장으로서 살아온 정태는 여동생 청아의 수술비를 구하려 밀수꾼이 되었다가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고, 중국을 떠돌게 된다. 그리고 그 중심에 이제는 원수관계가 돼버린 가야가 있다. 신의주와 단동을 거쳐 상하이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파이터로 등극하는 불세출의 사나이.
임수향
데쿠치가야 ( 임수향 )
조선인 아버지 신죠와 일본인 어머니 료코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아. 일국회의 회주인 덴카이의 손녀이자 후계자다. 정태의 아버지 신영출에 의해 아버지를 잃고, 정태에게까지 질긴 복수의 감정와 애정을 가진 채 분노와 갈등을 반복하며 살아간다. 엄마의 죽음에 대한 비밀을 알기 위해,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하기 위해 신의주와 단동을 거쳐, 상하이에 까지 일국회의 깃발을 꽂으려는 덴카이의 야심 위에 선다. 그러기 위해서는 상하이의 조선인 마을인 방삼통의 주인, 정태를 제거해야 한다. 가야에게 있어 정태는 첫사랑이자, 분노의 불길을 잠재우지 않는 장작과도 같은 존재이다..
진세연
김옥련 ( 진세연 )
가수지망생이자 훗날 상하이의 유명 가수가 된다. 어릴 때부터 가족처럼 자란 정태와 청아 남매를 살뜰히 챙긴다. 정태를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이면서도, 가야를 향한 정태의 마음을 정태보다도 먼저 눈치 채고 마음 아파한다. 경성 레코드사의 음반 판매와 가수 섭외를 담당하고 있는 수옥을 만나서 상하이 유명 가수의 반열에 오른다. 수옥의 구애를 받고 흔들리던 찰나에 정태와의 재회로 두 남자 사이에서 팽팽한 갈등을 겪는다.
김갑수
덴카이 ( 김갑수 )
도야마 덴카이. 가야의 조부이자 아오끼의 양부. 일본 최대 야쿠자 세력인 일국회의 회주. 일본의 정관계, 재계, 군벌의 실력자들과 동등한 위치를 확보하고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한다. 그 영향력을 중국에까지 뻗치기 위해 조선을 발판으로 상하이로의 진출을 모색한다.
최일화
설두성 ( 최일화 )
황방 파의 대두령. 호방한 대륙적 기질에 영리한 머리를 가진 인물. 오래 전 황방 파의 은인인 신영출에게 도움을 받은 댓가로 황방의 구역인 방삼통을 신영출에게 주었다. 영출이 죽은 후 정태에게 영출의 부고를 알려 상하이에 발을 들이게 한다. 전쟁의 기운을 감지하고 일국회의 기세를 꺾기 위해 방삼통의 새로운 주인으로 정태를 임명한다. 때로는 정태를 이용하여 일국회의 확장을 막고, 때로는 정태를 도와 조선인들과 함께 일국회에 맞선다.
양익준
황봉식 ( 양익준 )
신의주 도비 패 대장. 비록 밀수 질하여 입에 풀칠하는 신세이지만, 절대 아편에 만은 손대지 않는다는 철칙을 고수하고 있다. 독립군의 운반책 역할을 하고 있다. 첫눈에 정태가 마음에 들어 정태를 도비 패에 들이게 된다.
더보기
제작진
김정규 연출 김정규
채승대 극본 채승대
박계옥 극본 박계옥
맨위로

영화인

  1. 1 위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순위 1 상승
  2. 2 위 키리야 카즈야키 순위 -1 상승
  3. 3 위 저스틴 세럭스 순위 612 상승
  4. 4 위 희우 순위 1 상승
  5. 5 위 폴 러드 순위 5 상승
전날조회수 기준 전체보기

영화

  1. 1 위 앤트맨 순위 1 상승
  2. 2 위 사도 순위 3 상승
  3. 3 위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순위 0 -
  4. 4 위 협녀, 칼의 기억 순위 0 -
  5. 5 위 오피스 순위 3 상승
전날조회수 기준 전체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Daum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Daum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