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영화 메인메뉴


본문

경수진 여성

1987-12-05 | 한국

경수진

‘적도남’ 경수진, 스크린으로 자리이동…‘남자사용설명서’ 캐스팅

'포스트 손예진'으로 각광받는 배우 경수진이 스크린에 도전한다.

경수진은 최근 KBS 2TV 수목 미니시리즈 '적도의 남자'(극본 김인영ㆍ연출 김용수)에서 극중 하지원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배우 손예진을 닮은 청순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경수진은 안방극장에 이어 스크린에서 활약한다. 영화 '남자사용설명서'(감독 원석ㆍ제작 영화사 소풍)에 캐스팅됐다.

경수진의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 측은 19일 "여주인공 최보나와 같은 광고기획사에서 근무하는 기획팀 직원으로 출연한다"며 "보이시한 스타일의 여주인공과 반대되는 캐릭터다"고 밝혔다.

경수진은 '남자사용설명서'에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한다. 모든 남자의 이상형으로 꼽히는 여성상을 보여줄 각오다. 경수진은 "실제 성격이 털털한 편이라 영화 속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며 "평소 안 하던 여성스러운 행동을 생활화하려니 가끔 닭살이 돋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자사용설명서'는 이시영 오정세 박영규 김정태 이원종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코미디다. 연애에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매뉴얼로 만드는 과정을 유쾌하게 푼다.

한국아이닷컴 인기기사
불륜남편과 이혼 女스타 충격적 몰골 탓에…
불륜행위? 죄책감 없이 욕구 해결을…충격적
재벌과 결혼설 나돌던 미녀스타가 돌연…왜?
귀여운 외모 '짤순이' 뭔짓 했기에 이토록…
'은교' 남녀주연 은밀한 부위까지 노출 충격!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민정기자 ]  | 스포츠한국 | 2012.04.19 19: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