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영화 메인 탭

라스트베가스 (2013) Last Vegas
평점 8.3/10
라스트베가스 포스터
라스트베가스 (2013) Last Vegas
평점 8.3/10
장르|나라
코미디
미국
개봉 | 영화시간/타입/나라
2014.05.08 개봉
104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감독) 존 터틀타웁
주연
(주연) 마이클 더글라스, 로버트 드 니로, 모건 프리먼, 케빈 클라인
누적관객

넷이 합쳐 280살, 58년을 같이 놀았다!
품격있는 꽃할배들의 물이 다른 총각파티!


어느 날, 32세 연하 애인과의 결혼을 전격 발표한 빌리(마이클 더글라스)!
인생 마지노선에서 사고친 절친을 축하하기 위해 58년산 우정을 자랑하는 패디(로버트 드니로), 아치(모건 프리먼) 그리고 샘(케빈 클라인)이 라스베가스에 모였다!

노후연금을 건 카지노 한판은 물론, 비키니를 입은 쭉빵미녀들의 풀장 콘테스트에 신나는 음악과 술이 있는 댄스 클럽, 대미를 장식할 최고급 펜트 하우스 총각파티까지!
인생 제대로 놀 줄 아는 무적의 4인방 꽃할배들의 레알 우정 투어가 시작되는데…
과연 할배들에겐 무슨 일이?

60대 초로의 노인 넷이 다시 뭉친다. 모두 늙고 지친 병자지만, 무엇보다 고집불통의 성격 파탄자에 가까운 인물이지만 이 중 친구 한 명이 라스베이거스에서 30대 초반의 여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자 오랜만에 모두 모여 총각 파티에 나선다는 내용이다. 실제 나이 일흔 안팎의 노인 배우 4명이 자신의 얘기가 아닌 척, 사실은 자신의 얘기를 리얼하게 펼쳐낸다. 이 4명의 늙은 연기자들이 어떤 젊은 배우 못지않은 정력과 열정으로 영화 속 캐릭터를 연기하는 모습은 시종일관 폭소를 자아내지만 중간중간 기이한 감동을 주기까지 한다. 주연 배우 4명만 늙었을 뿐 영화는 매우 젊고 화려하며 심지어 야하다. 이야기가 펼쳐지는 곳이 다름 아닌 환락의 도시 라스베이거스이기 때문이다. 영화 속 여성들의 모습은 하나같이 반라에 가깝다. 그 유혹적인 몸매처럼 영화 역시 매력이 철철 넘친다. 실로 오랜만에 존 터틀타웁 감독의 작품을 보는 즐거움도 있다. <쿨러닝> <당신이 잠든 사이에> <내셔널트레져> 등 철저하게 오락영화를 추구해온 감독이다. 이번 영화 역시 그의 전작의 연장선상에 놓인 작품이다.
(2014년 제3회 마리끌레르 필름 페스티벌)

더 보기

매거진

모두 보기

내평점

평점
평가 선택상자 선택내용 : 별점

내 평점이 없습니다. 평점을 등록해주세요.

감상평을 입력하세요.
내평점 작성 폼
0/15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