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세 본문

플레이어 예고편 외 1편

영화 메인 탭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2008) Engine Sentai Go-onger vs. Gekiranger, 劇場版 炎神戦隊ゴーオンジャーVSゲキレンジャー
평점 8.6/10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포스터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2008) Engine Sentai Go-onger vs. Gekiranger, 劇場版 炎神戦隊ゴーオンジャーVSゲキレンジャー
평점 8.6/10
장르
액션/어드벤처
개봉
2010.01.07 개봉
영화시간/타입/나라
50분, 전체관람가
나라
일본
감독
(감독) 모로타 사토시
주연
(주연) 후쿠하라 야스히사, 카타오카 신와
누적관객

파워레인저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의 첫만남!
어느 날, 악당 ‘쌍절곤 반기’는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불사신 ‘론’이 봉인되어 있는 ‘통곡환’을 빼앗기 위해 ‘와일드 스피릿’의 ‘장’을 공격한다. 이를 알게 된 ‘와일드 스피릿’ 멤버들은 우연히 만난 ‘엔진포스’와 함께 ‘장’을 구하러 달려간다. 하지만 ‘쌍절곤 반기’일행의 계략으로 ‘엔진포스’는 친구이자 동료인 ‘엔진소울’을, ‘와일드 스피릿’은 ‘통곡환’을 빼앗기고 만다.

납치된 친구와 통곡환을 구하기 위한 지상 최대의 모험이 시작된다!
‘엔진포스’는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와일드 스피릿’의 도움을 받아 수련을 시작한다. 서로 앞에서 이끌어주고 뒤에서 밀며, 점차 성장해가는 ‘엔진포스’. 그러던 중 ‘통곡환’의 힘을 얻은 ‘쌍절곤 반기’의 공격이 시작되고, ‘엔진포스’는 세계를 구하고 ‘엔진소울’을 되찾기 위해 ‘와일드 스피릿’과 힘을 합친다. 하지만 ‘통곡환’에서 론의 영혼이 풀려나고 모두 그의 막강한 파워에 고전을 면치 못하는데...

과연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은 악당들을 물리치고 친구들과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 Intro ]

30여년의 역사!
33편의 시리즈!
전 세계를 사로잡은 특수 촬영물의 전설이 다시 한번 극장판으로 돌아온다!

1975년 <비밀전단 고렌쟈>를 시작으로 지난 30여년간 33편의 시리즈로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꿈과 모험의 세계를 선사해온 특수촬영물 역사의 살아있는 전설 <파워레인저>! 5명으로 이루어진 정의의 용사들이 절대적인 악의 무리를 무찌르며 지구의 평화를 지켜나간다는 권선징악의 통쾌한 스토리와 시원한 액션은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 미국 그리고 전세계로 뻗어나가며 꾸준히 그 명성을 이어왔다. 어린 시절 <파워레인저>와 함께 자라며 꿈을 키워온 어른들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현재 방영되고 있는 <파워레인저>를 시청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있는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영웅을 선사해 온 <파워레인저> 시리즈. 나이와 성별을 넘어서 추억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어주는 오래된 역사가 바로 <파워레인저>만이 지닌 힘이다.

그리고 2010년 1월…
어른들과 아이들이 모두 함께 추억하고 있는 어린 시절의 영웅,
“극장판 파워레인저”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온다!!




[ About Movie ]

1>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의 전격만남!
파워레인저만의 야심찬 프로젝트! ‘VS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를 통해
2개의 파워레인저 군단을 한 영화에서 만난다!

알고 있는가? 어린 시절 우리를 열광하게 했던 바이오맨, 체인지맨, 후뢰시맨, 마스크맨 모두 ‘파워레인저 군단’이라는 사실을!! 파워레인저는 매년 색다른 이름과 각기 다른 새로운 매력의 5명의 전사들과 함께 신나는 모험과 파워 넘치는 대결을 다룬 시리즈를 총괄하는 명칭이다. TV시리즈에서는 매년 새로운 파워레인저 군단과 새로운 적들이 등장하는데, 극장판에서는 바로 2개의 파워레인저 군단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는 것! 그것이 바로 ‘VS 시리즈’이다.

각기 다른 힘과 매력을 지닌 두 개의 파워레인저 군단이 힘을 합쳐 거대한 악의 무리에게 도전한다는 ‘VS시리즈’는 영화 한 편에서 두 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영화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에서는 자동차, 전투기, 경찰차 등 다양한 형태의 엔진파워를 이어받은 다섯 용사 ‘엔진포스’와 호랑이, 치타, 재규어 등 맹수들의 강인함과 습성을 이어받은 또 다른 동료 ‘와일드 스피릿’이 함께 뭉쳐 다양한 권법과 화려한 액션으로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피디하고 화려한 액션과 스케일이 두 배, 파워레인저들의 매력도 두 배, 어린이 관객들의 즐거움도 두 배로 커진 역대 최강의 파워레인저를 극장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다.


2> 부모님들이 더 강추하는 따뜻한 이야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최고의 새해 선물!

친구를 구할 수 있는 힘을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엔진포스’와 이런 ‘엔진포스’를 도우며 우정을 위해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도 기꺼이 포기할 줄 아는 ‘와일드 스피릿’의 모습을 통해 아름다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가득한 이야기만 들려주고 싶은 우리의 부모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영화임에 틀림없다.
또한 35년이라는 역사가 말해주듯 어린 시절 <파워레인저>와 함께 꿈을 키워온 어른들 뿐만 아니라 커서 뭐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 “파워레인저!”라고 주저없이 말하는 열혈 어린이 팬들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파워레인저>시리즈는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3> 한층 더 화려해진 액션과 CG!
시공간을 넘나드는 화려한 세트! 스피디하고 파워풀한 액션씬까지!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은 기존에 방영되고 있는 TV시리즈와의 차별화를 위해, 관객이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이야기와 모험에 풍덩! 빠져들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파워풀한 액션씬에 중점을 두어 촬영하였다. 파워레인저와 악당 일행 사이의 전투씬에서는 매번 다른 오픈 세트를 오가며 촬영하였을 뿐만 아니라, 화려하면서도 실감나는 액션장면을 위해 많은 CG와 화약을 사용한 폭발 등 물량을 대거 투입하였다. 특히 모든 동작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여 연출된 무술액션은 배우들간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다. 싸우는 기술과 방식이 전혀 다른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의 권법을 비교하며 보는 것도 영화를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이다.


4> 파워레인저 속 완소 캐릭터들의 열전!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깜찍 캐릭터 봄퍼 & 마스터 사부
TV시리즈에서 극장판으로 다시 부활한 매력꽃미남 흑사자 ‘리오’까지!!

<파워레인저>를 감상하는 또 다른 포인트는 바로 어린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의 매력열전이다. 적으로부터의 위험을 감지하고 정보를 찾아주는 파워레인저의 든든한 조력군 ‘봄퍼’는 핑크색의 동글동글한 몸체와 “봉봉~!”을 외치는 깜찍한 말투가 매력포인트.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 외모와 보들보들한 솜털을 지닌 ‘와일드 스피릿’의 스승 ‘마스터 사부’는 깜찍한 겉모습과는 다르게 강력한 권법을 구사하는 야수권법의 달인이다. 거기다 ‘와일드 스피릿’ TV시리즈에서 마지막에 안타깝게 죽음을 맞이했던 흑사자 ‘리오’가 이번 영화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에서 부활하여 멋진 액션을 보여줄 예정임이 알려져, 벌써부터 파워레인저의 열혈 팬들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어느 때보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열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은 2010년 1월, 모든 아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5> 일본 열도를 사로잡은 소년소녀들이 몰려온다!
파워레인저 가면 속에 감춰진 최고의 꽃미남, 꽃미녀들을 찾아라!!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꽃미남, 꽃미녀 파워레인저들은 이미 일본 연예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거듭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데뷔작인 2005년 NTV드라마 <노부타 프로듀스>때부터 잘생긴 외모로 주목받았던 엔진포스의 리더 엔진레드 ‘후루하라 야스히사’, 귀여운 꽃미남인 엔진그린 ‘우스이 마사히로’와 엔진블루 ‘카타오카 신와’는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자신의 연기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엔진실버 ‘스기모토 유미’ 역시 일본의 유명모델로 자리매김함은 물론, 최근에는 일본소설 <공중그네>를 원작으로 한 영화 <공중그네>에도 출연할 예정이라는 사실!!
TV에서 짧은 시간 동안 이들과 함께 한 아쉬움을 충분히 달래줄 이번 <극장판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에서 관객들은 일본을 사로잡은 그들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 Character ]

1> 엔진 포스 : 기계생명체 ‘엔진소울’의 힘을 이어받은 정의의 히어로들

내 파트너는 내 방식으로 구하겠어!! _ 마하 (엔진레드)

엔진포스의 열혈남아! 낙천적이고 호쾌한 성격의 소유자!
친구를 위한 진실된 마음 때문에 더욱 더 강한 힘을 갖게 된다.
고유대사는 ‘전력질주!’

좋아! 간다~ 엔진권법! 렌 (엔진블루)
엔진포스의 척척박사!
침착하고 신중한 성격이지만 과감하게 돌파하는 저돌적인 면도 지녔다.
고유대사는 ‘역시 정답!’

와아! 발바닥이 말랑말랑~ 보들보들해! _ 써니 (엔진옐로우)
엔진포스의 러블리걸! 사랑스런 외모와 깜찍한 말투의 활발한 소녀!
언제나 스마일을 외치는 엔진포스의 마스코트이다.
고유대사는 ‘언제나 스마일!’

고통을 잊을 수 있게 즐거운 일을 떠올리는 거야! _ 죠 (엔진그린)
귀여운 외모와 뜨거운 열정을 지닌 순수꽃소년!
월급인상과 스테이크를 원츄하는 엔진포스의 분위기 메이커!
고유대사는 ‘두근두근 유쾌함!’

포기하면 안돼! 안 그러면 영영 파트너를 찾을 수 없어! _ 알렉스 (엔진블랙)
엔진포스의 우격다짐!
강인한 외모와는 다른 순수한 열정을 지니고 있다.
친구를 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수련하는 진지한 열정남!
고유대사는 ‘황홀한 질주!

녀석들은 우리가 막을 테니까, 넌 계속 수련해. _ 히로(엔진골드)
힘들게 수련하고 있는 엔진포스 일행을 위해 대신 적과 싸울 정도로
의리 있는 정의의 사나이!
동생 미우와 함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고유대사는 ‘브레이크 해제!’

눈치도 빠르셔! 어릴 때 어깨너머로 배웠거든! _ 미우 (엔진실버)
엔진골드 ‘히로’의 여동생.
아름다운 외모와는 달리 수권을 자유자제로 완벽하게 소화한다.
고유대사는 ‘반짝이는 세계!’


2> 와일드 스피릿
: 야수의 힘을 이어받은 야수권법의 파워레인저

통곡환은 다시 찾을 수 있지만, 말랑말랑은 다시 찾을 수 없어! _장 (와일드 레드)

어렸을 적 야생의 숲에서 호랑이에게 길러졌다.
그 때문에 순진무구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언어를 구사하는 독특한 습성을 지니고 있다.
동물적인 감각이 뛰어나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와일드 스피릿의 리더.
야수권법 “타이거권” 사용

좋아하려면 열심히 즐겨야 돼! _ 란 (와일드 옐로우)
강한 정신력과 순수한 마음을 지닌 근성소녀!
바르고 솔직하며 남자한테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레츠와 자주 말다툼을 한다.
와일드 옐로우가 되기 전에 육상선수였기 때문에 스피드가 뛰어나다.
야수권법 “치타권” 사용

너희들의 뜨거운 열정에 감동했어! _ 레츠 (와일드 블루)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 격투기에 상당한 지식을 갖고 있으며 기술에 대한 열망이 강하다.
무표정하고 딱딱한 말투의 얼음 꽃미남이지만,
엔진포스에게 진심을 다해 수권을 가르치는 알고 보면 따뜻한 남자!
야수권법 “재규어권”을 사용

머리를 비우고 몸과 마음을 하나로 만드는 거야! _ 고우 (와일드 바이올렛)
와일드 블루인 ‘레츠’의 형.
겉으로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고 쿨하며 다소 냉소적이다.
호탕한 말투를 지닌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
야수권법 “울프권” 사용

내 선물이야, 맘에 들어? _ 켄 (와일드 라이노)
뭐든 대충대충 얼렁뚱땅 넘겨 불성실해 보이기도 하지만 천재적인 감각을 지니고 있다.
써니(엔진옐로우)의 귀여움에 홀딱 빠진 순수청년!
야수권법 “라이노세라스권” 사용

상관없어. 기꺼이 지옥의 밑바닥까지 떨어져주지. _ 리오
마수전의 리더로 마스터 사부의 제자였다.
바라는 건 오직 강함 뿐. 강함을 가르쳐주지 않는 사부에게 실망하고 마수권법으로 돌아섰다.
근엄하고 딱딱한 모습과는 달리, 장에게 격려를 보태줄 정도로 듬직한 친구!
마수권법 “라이온권” 사용

오랜만에 이렇게 리오님과 데이트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_ 메레
리오를 아끼고 진심으로 사랑하는 해바라기 같은 여인.
하지만 적과 대결을 펼칠 때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강한 카리스마를 발휘한다!
마수권법 “카멜레온” 사용


3> 파워레인저의 완소동료들!

봄퍼
적으로부터의 위험을 감지하고 정보를 찾아주는 파워레인저의 든든한 조력군
핑크색의 동글동글한 몸체와 “봉봉~!”을 외치는 깜찍한 말투가 매력포인트.

마스터 사부
귀여운 고양이의 모습과는 달리,
위급한 순간에 파워레인저에게 힘을 보태주는 강하고 든든한 스승.


4> 사악한 악의 무리

쌍절곤 반기

마수권법을 사용하는 포악하고 멍청한 악당.
정의의 힘이 약해지는 파열공간으로 향하는 시공간의 균열을 만들 수 있다.

메카
자칭 마수전의 천재 엔지니어.
통곡환을 뺏어 세계를 지배하려는 욕망으로 가득차 있다.
속임수에 능하며, 배신을 거듭하는 비열한 악당.




[ Tip ]

1> 숫자로 알아보는 파워레인저 막강파워!

- 2위 : 역대 공중파 방송 애니메이션과 특촬물 시청률 중 파워레인저의 순위
- 35년 : 파워레인저의 시초, 슈퍼전대가 방영된 후 지금까지의 기간
- 52.8% : KBS 방영당시 방송 분당 최고 시청률
- 165명 : 지금까지 나온 파워레인저 군단의 총 인원수


2>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 사이 오묘한 애정기류?! 파워레인저 속 러브러브!
남녀가 골고루 섞여있는 ‘엔진포스’와 ‘와일드 스피릿’. 서로에 대해 익히 명성은 알고 있었지만, 처음으로 만난 이들은 곧 서로의 팀 속에 숨어있는 킹카를 알아보고 호감을 표시하는데… 이들은 바로 써니(엔진옐로우) & 켄(와일드 라이노), 알렉스(엔진블랙) & 란(와일드 옐로)커플!

“우리 둘이 돈가스 먹으러 안 갈래?”

‘엔진포스’의 퀸카 써니를 보자마자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켄은 자신에게 부담스러워하는 그녀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은근히 감동시키는 방식을 택한다. 바로 힘들 때 애교있는 장난으로 웃게 해주는 것. 켄은 수련이 생각대로 잘 되지 않아 낙담하는 써니에게 은행나무 잎에 귀여운 그림을 그려 보여주고, 그것을 본 그녀의 얼굴엔 처음으로 미소가 번진다.

“알렉스한텐 내가 있잖아”

이런 써니와 켄을 보고 부러워하는 알렉스에게 나긋이 속삭이는 란. “알렉스에겐 내가 있잖아.” 쑥스러워하는 알렉스도 그녀가 맘에 드는지 얼굴이 빨개지고 만다.

이에 질세라 또 애정을 조심스레 키워나가는 커플이 있었으니, 바로 미우(엔진실버) & 레츠(와일드 블루)! 이들은 언젠가 펼쳐질 또 다른 이야기에서 커플로 만나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더 보기

매거진

모두 보기

내평점

평점 주기
내평점 선택상자 선택내용 : 0
평점

평가한 영화
0

내 평균평점
0.0

감상평쓰기
AD